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마스꼴로지 젤퓨어 크리스탈 립스틱, 생화 립스틱

생화 립스틱을 지인으로 부터

선물 받았습니다.

마스꼴로지 젤퓨어 크리스탈 립스틱

이름이 정말 기네요~

반전 립스틱으로도 유명하죠

 

 

립스틱 상자부터 반짝반짝 하네요~

여러가지 색깔이 있는데 저는 초록색을

받았답니다.

 

#5 스칼렛 그린

마스꼴로지 젤퓨어 크리스탈 립스틱의 신기한 점은

개인의 PH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는 거에요.

 

용기는 유명한 립스틱 제품 디올을 닮았네요~

깔끔하니 예뻐~ 예뻐~

마스꼴로지 젤퓨어 크리스탈 립스틱은

Made in Korea 제품으로 캐나다, 미국, 프랑스, 두바이 등

전 세계 지역의 약국 및 월마트에 팔고 있답니다.

 

 

마스꼴로지 젤퓨어 크리스탈 립스틱은

요렇게 투명한 립스틱에 생화와 진짜 금가루가

들어가 있답니다.

검색하셔서 다른 사진들 보시면 훨~씬 더 예쁠거에요.

날씨가 추워서인지 립스틱 색이 약간 흐리네요.

 

 

손에 발라보았습니다~

처음에 아랫쪽 발랐을 때 립글로즈 처럼 색깔이 안나서

"뭐야?" 이랬는데 조금 지나지 색이 나더라고요

 

시간이 지나고 여러번 덧바른쪽(위)

한두번 바른쪽(아래)

색깔 차이가 느껴 지시나요?

 

 

위쪽 사진의 손이 너무 건조해서 립스틱 색이 예쁘게 안나와서

살짝 로션을 바르고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

 

마스꼴로지 젤퓨어 크리스탈 립스틱은 케이스 색깔은

5가지 이지만 립스틱 색깔은 다 똑같답니다.

정말 누구에게나 다 어울리는 무난한 색깔이에요.

사실 선물은 9월쯤에 받았는데 원래 쓰고 있던 립스틱이

얼마전 다 떨어져서 개봉했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제 입술이 많이 건조한 편인데 한번 발라 놓으면

많이 건조하지도 않더라고요

 

선물 해주신 분께 "요거~ 너무 물건이라며"

앞으로 요것만 써야겠다고 말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