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은율 마스크팩으로 1일 1팩, 저렴이 마스크팩, 가성비 최고 마스크팩

우연히 유튜브에서 1일 1팩 하기

동영상을 본적이 있어요~

그래서 저도 시도해보기로 하고

마스크 팩을 대량 구매 했었습니다.

사실 이 글을 올리는 것이 대량 구매 두번째에요~

유튜브 보고 나서 대량 구매해서 쓰고

지금 또 사용하고 있답니다.

 

1일 1팩을 하기 위해 마스크팩을 사서

시도를 했지만 하루도 안빠지고 하지는 못했고요.

그래도 못하는 날 빼고는 매일마다 마스크팩을 했었습니다.

 

제가 드라마틱한 결과는 보여드릴 수 없지만

해본 결과 확실히 담날 화장이 잘먹어요 ㅋㅋ

 

무튼 무튼 1인 1팩을 하기 위해서는 마스크팩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저는 제일 저렴한 걸로 구입했습니다.

바로 은율 마스크팩 인데요.

제가 또 은율 대용량 스킨도 매니아 아니겠습까? ㅋㅋㅋ

겨울철 수분관리-대용량 스킨과 마유&바세린, 바세린 안전, 마유 후기

(이미 예전에 대용량 스킨에 대해서는 포스팅 했었쥬)

 

 

은율 마스크팩은 종류도 매~우 다양하답니다.

그리고 가격이 한장에 180원 이랍니다.

물론 비싼 마스크팩 쓰면 더 좋을 수도 있지만

1일 1팩의 주목적이 피부 수분 공급아니겠어요?

 저는 마스크팩 하기 전에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마스크팩을 해준답니다

 

 

저렴이 마스크팩이지만 수분감 가득 하고요~

줄줄 흘러 넘칠 정도는 아니지만 전혀 부족하지도 않아요

 

팩 하고 나서 남은 액체 보이시죠?

윗쪽 은박지 부분에도 한가득 액기스가 남아 있어요~

 

은율 하면 생소한 분들도 많고 익숙한 분들도 많으실거 같고 ~

싸구려 화장품 아니야? 먼가 피부에 문제 생기는거 아님?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은데요.

 

이미 인터넷에서는 유명하고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가성비 끝판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여름철 마스크팩 판매 1위라는 소문도 있어요)

 

방앗간 화장품 http://bangacos.com/

이라는 곳에서 생산하고 있고 이 기업은

유기견 및 위안부 피해자 분들 후원도 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라고 합니다.

 

수분이 부족해지기 쉬운 겨울철

은율 마스크팩으로 얼굴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보시는거

어떠세요? ^^

 

이 포스팅은 방앗간 화장품 및 은율 마스크팩 판매자에게

땡전 한푼 받지 않은 순수한 홍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