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애월읍 코코넛카페 악마의잼

제주도에 있는동안 코코넛카페에 가서 잼을 사는게 이번 여행 관광품 1순위 목록이였기에 무조건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거의 7시쯤 방문 했는데요 날이 추워지니깐 해가 빨리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기가 바로!! 우리가 찾던 코코넛잼 카페!!

바로 바닷가 앞에 있어서 카페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면서 분위기 잡기 좋더라구요 ㅎ

좀 늦은 시간이었는지 카페 안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제주도 코코넛카페의 시그니처 잼!!

악마의잼으로 유명한 코코넛잼인데요 이미 많이 비워져 있는 냉장고를 보고 좀 놀랬어여 ㅎㅎ

매장안은 늦은 시간이라 꽤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냉장고 앞에는 시식코너가 있더라구요

마음껏 먹을수 있도록 눈치도 안주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여기서 맛 보고 코코넛잼이랑 홍차잼 녹차잼을 섞어서 구매 했답니다.

여긴 수제잼이고, 별도의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잼이 살짝 분리되는 현상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달안에 다 먹어야 하지만 많이 사서 주변인들 나눠 드리고 남은것들은 열심히 다 먹었어여 ㅋㅋ

추가로 택배도 가능합니다. 택배는 5천원 내면 가능하답니다.

애월 악마의잼 가격은 작은 사이즈 10800원 큰 사이즈 16000원 입니다.

그리고 인스타 공유 이벤트 하면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 할수 있어요 !

저는 공유 이벤트 참여 하고 코코넛쉐이크 하나 무료로 받았답니다.

코코넛쉐이크도 엄~~청 찐하더군요 ㅎㅎ

여기 왜 맛집이라고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