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차귀도 달래 배낚시 체험 당일 예약 당일 낚시 후기 레알 강추!

제주도에서는 저렴하게 체험할수 있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배낚시 랍니다.

체험 시간은 대략 1시간 반 ~ 2시간 정도의 짧은 시간이지만 생각보다 배 낚시가 힘들기 때문에 체력소모는 2배 빠르다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사실 예정에도 없는 낚시 체험을 당일날 급 정해서 갔기 때문에 미리 연락해서 오늘 출항이 가능한지와 체험이 가능한지를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전화로 예약한 후 예약시간에 맞춰서 체험하러 갔답니다.

1인당 1만5천원의 저렴한 비용 ! 하지만 여기에 추가 비용이 조금 든답니다.

먼저 멀미를 하는 사람이나 처음 배를 타는 사람은 꼭 멀미약을 추천 드립니다.

같이간 친구는 쭈꾸미 낚시 경험이 있었는데도 멀미를 해서 고생을 좀 했어요 ㅠㅠ

그리고 목장갑!! 이건 그냥 일회용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요

그외에 미끼와 낚시대도 체험비에 다 포함 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길수 있어요!

생선 잡으면 미끌미끌한게 손에 묻기 때문에 장갑은 1인 1장갑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맨손으로 고기 잡기 진짜 힘들어요!

약속시간이 되어서 저희는 차귀도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낚시체험 장소로 갔답니다.

이건 저희가 타고 나갈 낚시배 랍니다.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지만 결코 작은 사이즈가 아니에요 !

배 승선전에 해경이 와서 먼저 인원 체크 한 후 배에 탑승 가능해요!

배 위에는 미리 셋팅되어 있는 낚시대들이 있어요

배에 올라타면 구명조끼를 나줘주시고 입었는지 확인 하신 후 바로 낚시포인트로 출발 합니다.

안입은 사람이 있으면 무조건 입으라고 합니다. 구명조끼 안입으면 혼납니다 ㅎㅎ

그러는 도중에 낚시대 사용 방법을 설명해 주세요 ! 저희는 낚시의 1도 모르면서 갔지만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 덕분에 잼있게 체험 할수 있었어요!

각 자리 잡고 낚시 시작을 하면 미끼를 사람들 앞에 주시고 가시더라구요

근데 와.. 진짜 안올라 올줄 알았는데 옴청나게 많이 잡았어요!

덕분에 저의 목장갑은 미끌미끌 ... 엄청 기름지더라구요 왜냐면 저희는 대부분 고등어가 올라왔거든요 ㅋㅋ

저희가 탑승했던 배는 고등어 포인트로 갔나봐여

고등어 말고 다른거 잡으신분이 하나도 없었어요!

대신 고등어라 그런지 잡고나서 몇분이 지나니깐 금방 사망모드 ㅠㅠ 으...

혼자서 잡은건데 엄청 잡았어여 7~8마리 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어쩌면 난 배낚시에 재능이 있는지도?ㅋㅋㅋ

배가 다시 육지로 돌아오면 잡은 생선으로 근처 연계되어 있는 집에 가서 요리를 해먹을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저희는 전날 이미 고등어 회와 고등어탕을 이미 먹었기에 아까운 고기들 ... 다른분들께 드리고 왔습니다. ㅎ

근데 최근에 방송에서 제주도 차귀도 배낚시가 나오더군요 ㅎㅎ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 되던데 맞아요 정말 저렴하고 체험 후 만족도는 200% 였어요!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