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제주시 위더스 트래블 브런치 블랙 퍼스트 에그베네딕트 맛집

제주도에서의 마지막날 아침 제주도에서 유명한 전복김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근데 너무나도 긴 줄에 ... 이미 티비에도 여러번 나와서 그런지 오픈도 전인데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비행기 시간도 있는데 .. 어쩌지 하다가 근처에 맛있는 브런치 집이 있다고 하길래 브런치를 먹으러 갔답니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매장은 한산했고, 의외로 외국인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매장 오른쪽에 멍뭉이가 자리를 지키고 있더군요 ㅎㅎ

 위더스 트래블 매장의 첫 느낌은 깔끔하고 서양적인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문 받으시는분의 친절함이 묻어 나와서 마음도 같이 즐거웠습니다

위더스트래블 매장 곳곳에는 행복해 지는 글자들이 여기저기에 적혀 있더군요 ㅎㅎ

일단 메인 브런치를 2개 시키기로 했답니다.

위더스, 풀 블랙 퍼스트 Set 와 위더스 에그베네딕트 Set  총 2개를 시켰답니다.

추가로 라떼도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후 2층 매장 구경삼매경에 빠졌는데 인터리어 소품들이 상당히 이쁜것들이 많더라구요

매장 구경하면서 조금 기다리다 보니 기다린 음식들이 나왔어요

라떼는 넘나 이쁘게 라떼아트를 그려주셔셨어요 ㅎㅎ

우리의 메인 메뉴 위더스, 풀 블랙 퍼스트 와 위더스, 에그베네딕트 도 같이 나왔어요

와... 사진이랑 너무 똑같이 나오는거 있죠?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각 메뉴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어디하나 빠지지 않아요!

소세지도 맛있고 스크램블에그도 진자 제대로 되었더라구요 !!

거기에 웨지감자까지!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이란 이런것인가 !싶더군요

그리고 기대했던 에그베네틱트 !!

사실 제가 에그베네딕트를 처음 먹어봐서 이게 정말 맛있는건지 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재대로된 에그베네딕트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친구들은 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