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년 동남아(베트남-라오스-태국)

베트남 여행 - 하노이 유심,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하노이에 도착해서 호텔에서 짐을 푼 뒤

밖으로 나가서 유심을 구입했어요

3박4일 일정이라 데이터 3기가 짜리를

15만동에 구입했어요(7200원)

 

그리고 참고로 동남아 여행에서는 그랩을 무조건 무조건 까셔야 해요

저희 그랩 말고 우버 깔아 갔는데 우버는 다 철수 했다 하더라고요 ㅠ

택시 타면 미터기 제대로 하면 그랩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나오는데

속이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한국에서 미리 깔고 가셔야 합니다(중요★)

인증번호 받아야 하기 때문에 로밍 안하고 가면 사용 할 수가 없어요

 

내일 할 하롱베이 당일투어를 예약하고

분보남보로 저녁을 먹으로 갔어요!

다른 블로그에는 한국인들이 많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때는 거의 서양인 관광객들 이더라고요

 

 

분보남보에서 제일 유명한 비프 누들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둘다 술을 안먹어서 요것만 주문했어요

 

쌀국수인데 물에 빠진 쌀국수가 아니라

고기랑 야채랑 견과류가 올려져 있는 쌀국수더라고요

아랫쪽에는 국물이 조금 있습니다!

 

분보남보 국수 나오자 마자 젓가락과 숟가락으로 쉣킷 쉣킷 비벼주기 ㅋㅋㅋ

나의 빠른 손놀림을 카메라로 포착하셨음

"우와~ 엄청 엄청 맛있어" 정도는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맛있고 다 먹고 나니 또 생각나는 맛이기는 했어요

6만동이면 2880원 정도

 

 

분보남보 먹고 나서는 근처에 있는 콩까페에 가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제일 유명한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마셨는데요

이건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더위사냥+코코넛 맛 이라고 하더라고요)

하노이 있는 동안 마지막날 제외 1일 1 콩커피 했습니다.

가격은 5만동 2400원 입니다

 

 

분보남보 위치는 한국어로 구글에 표시되요

동남아 유명한 맛집들은 신기하게도 한글로 검색해도

검색이 되더라고요 ㅎ

 

하노이 가시면 분보남보 방문하셔서 맛있는 샐러드 쌀국수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