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미미박스 내돈 주고 산 아임 미미 아임 틴트밤 러블리 코랄 #CR201 - lovely Coral

최근 겨울이 되면서 입술이 자꾸 트면서 갈라져서 립제품을 바르면 이쁘게 발색이 되지 않고 입술 각질 때문에 어떤걸 발라도 뜨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발색되는 제품중 괜찮아 보이는 틴트 밤을 구매 할려고 왓슨스 매장에 갔답니다. 인터넷으로 괜찮다고 극찬이고 컬러도 품절이긴 했지만 저는 실제로 써보고 구매 하고 싶어서 일부러 매장방문을 했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GET한 핫한 아임 미미 아임 틴트밤 !! 제가 간 매장에서 2컬러 밖에 없더라구요 ...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재고가 남아 있는건 1컬러 !! 

아임 미미 아임 틴트밤의 경우 총 4컬러가 출시 되었답니다. 

#RD201 트루레드 , #PK201 네온핑크,  #CR201 러블리코랄,  #RD202 로즈버건디 로 총 4컬러인데 미미박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네온핑크만 남아 있고 나머지 제품들은 다 품절이랍니다. 

다행이 제가 간 오프라인 매장은 할인은 안하지만 제가 가지고 싶었던 컬러인 러블리코랄 컬러가 있더라구요 !! 


잽싸게 하나 집어들었답니다. 사실 미미박스에서 할인해도 택배비 붙으면 1개 살거면 오프라인으로 사는게 더싸거든요 ㅎㅎ 

그리고 얼마전에 이벤트 당첨된 도서상품권이 있어서 실제로 제돈 2천원을 주고 샀답니다 ㅎㅎ (완슨스는 도서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


매장에서 사서 그런지 테이프로 똘똘 말려 있는 박스가 살짝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박스 오픈하면 그냥 투박하게 생긴 아임 틴트밤을 보실수 있답니다 ! 



안에 내용물을 보면 정말 러블리한 코랄컬러의 림밤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발색이 잘 되는지 손등에 발라봤답니다. 왼쪽에서 부터 1번 > 2번 > 3번 덧 발라 봤는데요 확실히 여러번 바르니깐 색이 진하게 나오네요

물론 부드럽게 발려서 좋습니다 !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라 아침에 간단하게 비비에 살짝 바르면 데일리로 이용하기에 좋은거 같아요 !!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4컬러 색상


입술 발색샷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발색샷 참고 하셔요 ㅎ 

제 입술이 너무 못나서 못올리겠어요 ㅠㅠ 



아임미미 틴트밤 가격은 7000원이랍니다. 

가끔 미미박스 홈페이지에서 저렴하게 할인하는 경우도 많으니 2컬러 이상 구매 하시는거면 홈페이지에서 구매 하셔요~~!!


미미박스 : http://www.memebox.com/page/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