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에뛰드하우스 판매1위 강력 젤 눈썹틴트 1호 사용기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발색력 굳!!

요즘 에뛰드 하우스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눈썹틴트로 유명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를 구매하는데 성공했답니다. !!!

매장에 마지막 하나 남은 것을 제가 겟 했답니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두껍게 바르고 2시간 정도후에 떠어내되는 눈섭틴트 제품이랍니다. 두껍게 바르지 않으면 나중에 마른후에 떠어낼때 본인 눈썹도 같이 떼어지기 때문에 왠만하면 두껍게 바르는걸 추천드려요 

눈썹틴트에는 눈썹 모,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하니 왠지 사용하는데 조금 안심이 되는거 같아요 ㅎㅎ 

특히 한번 바르고 나면 일주일 정도 유지 된다고 하네요 !! 


색상도 3가지 색상이 있어서 현재 헤어컬러와 비슷한걸로 하시면 되어요! 우리나라 사람들 한테는 1호가 제일 인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저희동네 매장은 어제 3호만 2개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청수거짓 브라우 젤 틴트 1호 케이스를 뜯으면 동그란 통에 들어있는 상품이 나오네요 ! 신개념 필 오프 타입이라고 하네요 



바르는 형태가 솔로 되어 있어서 눈썹에 바르기 현하답니다. 



사실 저는 화장을 잘 안해서 ,, 눈썹을 잘 못그린답니다. 그래도 일단 제가 평소 그리는 타입으로 진하게 발라봤답니다. 

바르다가 잘못 바르면 면봉으로 빨리 딲아 내시면 되오요. 면봉이 없으면 티슈로 닦아 내시면 되어요 ㅎㅎ 



저는 두텁게 바르고 4시간 뒤에 살포시 떼어봤답니다. 눈썹 모양대로 이쁘게 잘 떨어지더군요 ;; 왠지 각질같애 ㅋㅋ 




그리고 완성된 눈썹틴트랍니다. 제가 잘 못그려서 그런데 몇번 더 하다 보면 이쁘게 라인이 나올거 같긴 하네요 ㅎㅎ




1번 썼는데 아직 남아 있어서 몇번은 더 쓸수 있을거 같아요 !! 


 

그리고 꼭 주의 하셔야 될게 있어요!! 눈썹틴트후에 24시간동안은 폼클랜징 등의 세정력 있는 제품으로 눈썹을 씻으면 지속력이 떨어진답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폼클랜징으로 문댔어요 ㅠㅠ 

그래도 완전히 지워지지는 않지만 지속력이 떨어진다는게 무슨말인지 알거 같더라구여 ㅎㅎ



+ ETUDE HOUSE +

Tint My Brows Gel #1 Brown 

New-concept eyebrow gel tint that makes eyebow makeup last long after removing the tint.


[Directions]

 1)  After trimming the eyebrows without applying skincare product or makeup . apply a liberal amount according to the desired shape of the eyebow. (Apply a liberal amount to remove the pack easily.)

 2) Dry for at least 2 hours. For stronger coloration, apply before going to bed at night and remove the next morning.

 3) After drying completely, remove slowly starting from the tail of the eyebow. (Do not remove the pack forcibly since it may full out the eyebrow.)

 4) Do not use a cleansing product ( product with detergency ) or apply force on the eyebrow area within 24 hours of using the product.



* Beauty TIPs 

 1. If skin is too oily or ti has lots of dead skin cells, tidy up the eyebrow and surrounding skin before applying the pack to ensure good coloring .

 2. If you make a mistake in drawing, correct or wipe clean with cotton swab or clean tissue before it completely dries out. 

[Caution]

 1. For external use only. 

 2. Avoid contact with eye.

 3.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