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스크래치 세계지도,세계지도

우연히 친구네 놀러 갔다가 요런 깜찍한 지도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즉석 구입했어요

웬만하면 충동구매는 잘 하지 않지만....

"어머~ 어머~ 이건 사야해"

이미 옛날부터 히트를 쳐왔던 아이템이더라고요

 

세계지도인데 동전으로 긁으면 색깔이 나온답니다....여행을 좋아하는지라 여행 간 곳은 동전으로 긁어서 표시하려고 구입했어요

게다가 생긴것도 예뻐서 인터리어 효과도 짱이고요 ^^  배경이 흰색과 검정이 있었는데 검정이 좀 더 비쌌는데 웬지 모르게 검정이 끌려서 구입;;;

 

 

전체 모습이고요 ^^ 벽지가 안 예뻐서 지도만 찍었어요

 

 

상세 컷입니다~ 동전으로 긁으면 주요 도시 이름도 적혀 있다 하더라고요

 

 

지도 아랫쪽에는 earth surface largest lakes 가 나와 있어요

 

 

사실 벽에 붙이자 마다 여행 갔다 온 나라를 스크래치 내려고 했는데 그럴수 없었어요 ㅠ

미국, 일본, 중국, 태국, 필리핀, 홍콩 여섯 나라를 가봤는데 미국을 긁으려니 미국도 다 돌아본게 아니라 미서부만 가봤고, 일본도 아랫지역만 가봤고 나머지 나라들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웬지 다 긁어 놓으면 갔던 나라는 다시 안가게 될거 같아서 못 긁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가볼곳은 많구나....." 라고 새삼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지도가 모두 벗겨질 그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