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현대 카운트다운 연말 무료 콘서트 2016 - The Brilliant Countdown 2016 최강라인업!!

매년 강남역에서 하던 현대 카운트다운 연말 무료 콘서트  (The Brilliant Countdown ) 이 이번에는 코엑스로 장소를 옮겨서 한다고 합니다.

애석하게도 이번에 저는 못가서 포스팅이나 할려고여 ㅎㅎ

저는 2년 연속 카운트다운 콘서트에 참여 했었는데요 매번 화려한 가수진들이 와서 흥을 돋구고 갔었죠 ㅎㅎ

The Brilliant Countdown 2015때는 EXID, 써니힐,  에픽하이 등등.. (사실 좀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

사실 EXID랑 써니힐은 이뻐서 기억이 나고, 에필하이는 카운트다운 하고 나서 신나게 무대장악하고 가셨던 기억이 ..

The Brilliant Countdown 2014때는 .. 김태우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이번 The Brilliant Countdown 2016은 세계적인 가수 싸이가 온다고 하니 아마도 엄청난 사람들이 몰리지 않을까 싶네요 !!

더욱이나 이번에는 행사로 인해서 코엑스 앞에 교통 통제까지 한다고 하니 규모가 어마어마 하겠죠? ㅎㅎ

이번 카운트다운 콘서트 라인업은 에픽하이, San E, 마이크로닷, 버벌진트, 노라조, 슈퍼키드, 구준엽 (DJ KOO), 싸이 라고 하네요

 

입장은 선착순 공짜인거 아시죠?

저녁 8시 반부터 입장 가능하답니다 ~!

가는 방법은 삼성역 6번 7번 출구 방면으로 나오시면 된다고 하네요 . 입장 가능한 standingC 입구 를 통해서 입장할수 있는데 Standing C 구역이 지도상으로는 삼성역 7번 출구쪽에서 가깝네요.

 원래는 버스 한국전력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되지만 이번 행사 기간동안은 통제로 인해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현대 카운트다운 무료 콘서트의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brand.hyundai.com/ko/live-brilliant/moment/the-brilliant-countdown-2016.do?status=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