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동래 사진 잘 찍는곳,동래 사진관

여권 사진을 찍으러 사진관에 갔답니다
옛날부터 애용하던 동래역 앞의 사진관으로 갔어요

15년정도부터 있었고 저도 고등학생때부터 이용하는 사진관이에요...

디카가 나오고 사진관이 많이 없어질무렵 이사진관은 증명사진 수정으로 많은 손님이 끊이지 않았어요(요즘은 사진 수정이 흔하지만 옛날엔 안그랬거든요)

옛날에 사진 찍으러 갔을때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기다렸었는데 오늘은 새해초라 그런지 저혼자더라고요ㅎㅎ


사진을 찍고나면 저기 보이는 컴퓨터로 사진이 온답니다...사장님이랑 보면서 어떤사진으로할지 고르고 수정도 같이해요


여기는 사진 찍는곳이고요


위치는 동래 지하철역에서 메가마트로 오는길 바로 왼쪽에 있어요...^^
1층은 정항우케익이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수정도 너무 과하지않고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저희가족은 항상 이 사진관을 이요해요

지금도 기억나는게 대학생때 증명사진을 찍으러 갔었는데 옷색깔이 증명사진 나올때 잘안받는다고 갈아입고 오라고 하셨던거 기억나요ㅋㅋ

혹시나해서 N사이트에 검색해보니 홈페이지도 있고 이용후기도 몇명 빼고는 전부 별점 만점이더라고요^^

좋은저보는 나눠야하기에 이렇게 글올립니다..(사진관 이름은 저도 오늘 알게됬어요ㅋㅋ이때까지 유심히 안봐서)

증명사진 찍으실 분들 한번 이용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