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VG 이지훈 근황

VG 이지훈 선수의 근황 사진을 가져 왔답니다. ^^

VG 페북에서 캡쳐해 왔어요 ㅎㅎ 사진 많이 올려주시면 감사감사~

 

경기전 머리 손질 받는 중인가 봐요

 

자고 있는게 아니라 눈을 감았을때 찍힌 사진이겠죠?

이 사진 맘에 들어요 ㅋㅋㅋ 슬리퍼 신고 편한해 보이는 모습임

첫번째 사진은 마이크를 들고 있는데 인터뷰 중??

이건 팬미팅? 이런 사진 같은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 주고 있네요

 

이지훈 선수 중국에서 잘 지내고 있는거 같아서 마음이 좋네요 ^^

사실 한국에서 찍흰 사진을 보면 대부분 표정이 피곤하거나 지쳐 보이시던데 중국 가고 난뒤 표정에 여유가 생기고 밝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