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lgd 장경환(마린), 구승빈(임프)은 중국어 공부중

오랜만에 lgd로 이적한 장경환 선수와 임프 선수의 모습들을 올리게 되었네요 ^^

사진은 lgd트위터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왼쪽에 계신분은 중국어 선생님이신가 봐요ㅋㅋ

임프 선수 자기와 닮은 도라에몽 티셔츠를 입고 보라보라한 바지를 입고 수업을 듣고 있네요

 불타는 학구열~ 임프선수는 중국에 오래 계셨으니 장경환 선수보다 중국어를 잘하겠죠?

 먼지 모르게 임프 선수 즐거워 보이네요 ^^

으아아아~ 나도 저들 틈에서 중국어 공부하고 싶드아아아 ㅋㅋㅋㅋㅋ

 공부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하트 코치    "지켜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관형 코치는 은퇴 전 중국 비시 스탠드 게이밍 소속에서 선수생활을 해서 중국말을 잘하실거 같아요~

 

롤은 팀게임 이기 때문에 팀원들 간의 의사소통도 중요하기 때문에 빨리 중국어를 습득하는 것도 중요할거 같아요.....그리고 실제 경기에서도 헤드셋으로 오더하고 받고, 상황 파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더 그렇겠죠....... 연습하랴~ 중국어 공부하랴~ 웬지 많이 바쁠거 같으네요...특히 이적한지 얼마 안된 장경환 선수는 더 바쁠듯;;;;;

그래도 다른 나라에서 살아보고 그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은 참 값진 경험이 될거 같아요....앞으로 중국 롤 시장이 커질거 같고 은퇴 하고 나서도 중국 코치로 합류할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요~

힘들겠지만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기분이 좋네요  모습을 본받아 저도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중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