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6년 유럽여행(스위스-독일-네덜란드-벨기에-런던)

유럽여행 비행기 티켓 예매하기(인아웃이 다른 비행기 표 예매)

옛날부터 유럽여행 가야지~ 가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마마마가 5월에 서유럽 쪽으로 여행을 가셨어요....

나도 이번년도에는 꼭 가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여행 가는 것에 탄력을 받아

무작정 계획을 했답니다....이것저것 알아보다가는 못 갈거 같아서 비행기표부터 예매해놓기러 했어요

(비행기표 예매 해놓으면 빼도 박고 못하고 가야겠지;;;;라고 생각하면서 )

 

혼자서 자유여행으로 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아는 정보가 아무것도 없었답니다....ㅠ

비행기표 예매부터 버벅되었어요;;;;

대충 일정을 잡고 in 스위스- out 영국 으로 결정을 했어요

 

그....그런데 인아웃이 다른 비행기표는 어디서 끊는거징?? @.@a

유럽여행 까페에 질문도 하고 주변에서 정보도 가르쳐 주고 해서 예매할 수 있었네요 ㅎ

저는 스카이스캐너에서 표를 예매 했어요

 

다군간 항공권은 인터파크 항공이나 그외 다른 사이트에서도 예매 가능 하답니다....

그런데 이곳저곳 둘러보니 스카이스캐너가 젤 편한거 같아서 결정~

 

요렇게~ 들어가면 '다구간'이라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취리히로 in 하는 것, 런던에서 out을 선택했습니다~

항공권 검색을 하면 요렇게~ 가격이 낮은 순서대로 검색이 됩니다...직항, 경유 횟수 등을 선택해서 조건에 맞게

검색할 수도 있어요~ 저는 5월달에 예매를 했었는데 확실히 비행기 표는 빨리 예매할 수록 싼것들이 남아 있는거 같아요...

5월 초에 검색 했을 때는 100만원 초반 대의 표들도 있었거든요.......'ㅂ'

 

저는 원래 100만원대 초반의 베트남 항공을 타고 가려고 했으나;;;;

(1회 경유였고 베트남 항공의 경우 경우지 시간이 6시간 이상인 경우 무료로 트랜짓 투어 서비스)

엄니가 그냥 대한항공 타고 가라고 60만원 보태 주신다고 해서 직항인 대항항공으로 표를 끊었습니당~

 

저는 급하게 결정을 해서 비싸게 끊은거 같아요;;;

아는 동생이 내년 2월에 인아웃이 다른 유럽행 비행기 표를 검색해보니 지금 구입하면 아시아나 항공은 70만원대도

검색이 된다 하더라고요......

비행기표는 미리미리 끊어야 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