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러그관리

구글 핀번호 한국어 주소 !!

 

 

한동안 블러그 관리를 소홀히 했었답니다. ..

그런데 애드센스가 벌써 10달러가 넘어서 구글에서 핀번호를 우편으로 발송해 주셨네요 ㅎㅎ

그런데..

저는 구글 가입시 한국어 주소로 가입했다는거? ? !!

사실 애드센스 들어가서 이미 발송되었다는 메세지를 보고 조마조마 했어요..

못받으면 어쩌나 .. 싶었는데

몇일전 우체통을 뒤지다 보니 형형 색색의 google 로고가 찍힌 우편물이 도착했더라구요 !!

(앗싸!!!)

 

거기에다 당당하게 한글 주소로 왔네요 ㅎㅎ

역시 구글은 세계적인 기업 >_<) 으흐흐흐흐~~

 

혹시라도 저처럼 한글로 주소 입력하신 분들 그냥 기다리시면 우편물 와요 ㅎㅎ

오히려 영어 보다 더 정확한 주소로 오는거 같기도 하네요

걱정들 마시고 기다리시면 되요!!

저 같은 경우엔 우편물 발송 메일 받고 6주 만에 받은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