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러그관리

블로그 순위 사이트 블러그차트 회원가입후 블로그 인증

블로그 순위 차트 사이트 블러그차트에 회원 가입후 블러그를 인증해야 블로그 비교로 블러그 순위를 확인할수 있네요 ㅎ

 

상단 BLOGchart 오른쪽에 나의 블러그 주소를 넣은다음 랭킹 조회를 하면 현재 순위를 알수 있네요.

 

저의 블러그 순위는 123,885위 네요 ㅎㅎ 

 

블러그 순위 알아보는 사이트 URL : http://www.blogchart.co.kr/

 

 

 

 

 

일단 가입안해도 순위는 알수 있지만 더 자세히 알고 싶어 저는 블러그를 등록 할려고 합니다. ㅎ

 

 

 

회원가입후 다시 상단에 주소를 입력하니 화면이 조금 다르게 나오네요

 

순위 변동과, 유효 키워드 수치가 나오네요 ㅎㅎ

어떤 방식으로 데이터를 뽑아내는지 모르겠지만 좀 많이 신기하네요 ㅎㅎ

 

 

 

 

조금더 자세히 알고 싶어 주간차트 메뉴로 갔더니 블러그를 등록해야지 알수 있다고 하네요.

 

사실 회원가입시에 블로그 등록은 안하고 정말 기초 정보만 입력 했거든요 ㅎㅎ

 

 

 

 

블러그 등록시 인증코드를 주는데 인증코드를 블러그내의 글 혹은 제목에 입력 해야지 인증이 된다고 하네요

 

근데 묘하게 티스토리라서 그런지 블러그 인증이 안되네요 ㅠㅠ

 

그냥 순위만 보고 끝~ 해야 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