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대한통운 원삼1CP - 택배의블랙홀, 도척2CP - 택배의버뮤다

지난 주말 인터넷으로 주문한 물건이 월요일날 배송되었다고 안내를 받았답니다. 

그리고 오늘 !! 배송된 상품은 잘 받으셨냐고 안내 문자가 와서 택배가 어디쯤 있나 확인해봤더니.. 

원삼1CP에서 계속 돌고 있네요 

이게 무엇인가 봤더네 여긴 택배의무덤, 택배의 블랙홀로 알려진 유명한곳이더라구요 

이전에는 옥천이 택배의 블랙홀이었는데 지금은 옥천에 들어가도 금방금방 받더라구요 

하아.. 저는 이제 어쩌죠 ㅋㅋ 

 

심지어 오도착 에 미출고 라니... 그냥 마음 편하게 기다려야 하는데 .. 

심지어 원삼1CP는 택배의 블랙홀 지역이고, 도척2CP는 옥천HUB 와 비슷한 택배의 버뮤다 지역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이것은 이번주말까지 꼭 받아야 하는 물건이라 조금 많이 짜증이 나네요.. 

결국 판매자와 연락해서 재주문 했어여 ㅠㅠ 

제가 주문한게  보자기카드 청첩장샘플이어서 예비신랑 연락처로 해서 재 주문했어요 부디 이번엔 제대로 오기를 !! 


택배의 블랙홀과 택배의 머뮤다 지역에 들어간 애들은 평소 다른 택배 보다 하루~이틀 정도 더 지연이 되는거 같아요 

저는 저쪽에 들어간 택배는 평소보다 2일 늦게 받았답니다! 

그래도 무사히 받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