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 준비

결혼반지 계약과 티아라 무료대여 - 백작바이피렌체 청담 & 부산

결혼반지를 하러 다닐려고 하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물투어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혼자 열심히 레테랑 결혼준비 카페를 뒤척이다가 청담에 있는 백작바이피렌체를 방문예약했답니다.

부산에서 꽤 유명한 결혼예물집이었기에 결혼전부터 알고 있던 브랜드였기에  백작바이피렌체(백작부인)로 상담신청을 했답니다.

원래 부터 제가 알고 있던 상호명은 백작부인이었는데 변경되었더라구여 ㅎㅎ

사실 브랜드 별로 따지는 편은 아니었지만 종로에서 했다가 몇년뒤에 매장이 사라지는거 보단 역시 이름있는곳에서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였어요

저희가 첫손님에다가 예상보다 일찍 도착해서 매장에 손님은 저희만 있었어여 ㅎㅎ

자리에 앉으면 차와 마카롱과 미니초코바를 주셨는데 예랑이가 자기는 마카롱 안먹는다고 하더니

제가 한입 먹여주니 맛있는지 다 먹더라구요 ㅋㅋ

자리에 앉아서 상담할때 가격대 말해드리면 원하는 가격대의 고급 스러움이 가득한 반지드를 많이 가져다 주신답니다.

저희는 이 반지가 이쁘긴 했지만 너무 커플링 같아서 결혼반지 스러운걸로 했거든요

근데 눈앞에 이 반지가 자꾸 아른거리네요

두개 중에서 정말 고민하다가 결국에 위에 있는 결혼반지 스러운걸로 했어여 ㅎㅎ

소개 받아서 와서 할인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18K로 반지 계약을 하고, 패션 귀걸이 반지랑 어머님들 한복에 사용할 브로치도 같이 주셨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와인도 같이 한병 주시더라구요 !

그리고 다음주에 웨딩촬영이라고 하니깐 티아라 무료로 대여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청담에서 반지를 했지만 부산에서 웨딩촬영 한다고 하시니깐

부산 백작바이피렌체 지점에서 미리 연락하면 대여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것도 심지어 무료!!!

그리고 부산에 미리 연락 드렸더니 미리 사진도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고를수 있게 ㅎㅎ

하지만 웨딩촬영 전날 부산 백작바이피렌체 가서 티아라 대여 했어요

실제로 보니깐 화려한것도 많고 심플한것도 있고, 특이한것도 있더라구요

머리띠도 있는데 사진을 많이 안찍어 와서 ㅠㅠ

제가 고른 귀걸이 목걸이 셋트랑 헤어밴드, 티아라를 요렇게 이쁜 가방에 넣어주셨어요!

근데 이전에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신거랑 대여품이 조금 다른걸 보니 이미 누군가가 찜 해서 가져갔나 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마음에 드는걸로 3종류 골라서 이쁘게 잘 쓰고 반납 했답니다!

티아라 고를때 팁 이라고 말씀 드릴게 있어요

심플한거는 대여 하지 마세요! 왜냐면 스튜디오에 다 있거든요 !!

그냥 화려한걸로 대여해가셔야 실제 촬영할때 이용 할수 있답니다. !

 

청담본점 백작바이피렌체는  청담동 명품거리에 있어요

여긴 발렛 주차 가능하구여, 발렛주차비는 백작바이피렌체에서 무료로 지원해 준답니다.

 

부산 백작바이피렌체는 범일역 골드테마거리 근처에 있어요

저희가 방문한날은 이사 하는날이라 주차 못한다고 하셔서 근처에 주차했어요

원래는 주차 가능하다고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