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 준비

부산 웨딩 촬영, 부산 비엔나 스튜디오

 블로그 쥔장께서 9월 결혼을 하십니다(추카추카~)

전 웨딩촬영에 따라갔습니다 ㅎㅎ

광안리에 있는 '비엔나 스튜디오'였어요~

긴말 필요없이 스튜디오 한번 보실께요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비록 난 결혼하지 않지만 내가 여기서 사진 찍고 싶구나 ^^;;

 

 

초록 숲속 컨셉~

 

한복 입고 촬영하는 곳 입니다~

 

 

아주 아주 많은 화장품들~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화장품이 한자리에 있는건

처음 본듯 해요 ㅎㅎ

 

 

악세사리들도 많이 구비해되 있었어요~

 

 

티아라및 머리장식도 엄청 많고요~

친구는 백작부인에서 예물을 해서 웨촬할 때 무료로 티아라랑 악세사리를

빌려왔었는데 여기 있는게 더 예쁘더라고요 ^^

그래서 드레스에 어울리는 비엔나 스튜디오에 있는 장식을

사용했답니다.

 

 

 

예쁘게 화장받고 있는 쏘양~

 

비엔나 스튜디오 입구 모습입니다~

웨촬 하는 곳은 아니지만 이곳도 무척이나 예쁘죠?

 

웨촬은 비엔나 스튜디오 사진첩에 있는 여러장의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르면

그 컨셉으로 사진을 찍게 되요~

 

 

 

제 폰이 구려서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왔지만 ㅠ

청첩장 메인 사진으로 사용된 만큼

실제로 보면 장소도 예쁘고 드레스도 예쁘고

모든 것이 예쁘답니다~

 

요건 태블릿으로 찍어서 밝게 잘 나왔네요 ^^

 

 

비엔나 스튜디오는 야외 촬영도 옥상에서 할 수 있는데요~

멋찐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웨딩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야외 웨촬 하기 위해서 바닷가에 따로 가고 이러던데

비엔나 스튜디오에서는 간편하게 야외 촬영이 해결되요

 

 

내가 젤 맘에 들어했던 컨셉의 촬영~

 

사실 쏘양은 이 컨셉을 너무 맘에 들어서 찍고 싶어 했어요 ^^

 

 

다른 배경 컨셉들도 너무 예뻤는데

거의 반나절 동안 진행된 촬영이라 나중엔

제가 넉다운 되서 사진 찍을 힘도 없더라고요 ㅠ

 

아마 검색어에 '비엔나 스튜디오'라고 검색하면 

제가 찍은 사진보다 더 예쁜 사진을 많이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굉장히 맘에 들었지만 쏘양 역시 200% 만족하더라고요~

쏘양 새언니가 웨촬할때 같이 갔었는데 스튜디오도 작고

드레스도 다 누렇고 몇벌 없었다 하더라고요...

 

비엔나 스튜디오는 건물 3개 층이 전부 스튜디오에요~

취향따라 컨셉따라 예쁜 웨촬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