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 준비

웨딩청첩장 무료 샘플 주문 - 모닝글로리카드

결혼 준비를 하다보니 다들 청첩장 부터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현재 2달 남은 시점에서 청접장 준비를 하고 있는데 보통은 3달 남았을때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는 부산결혼준비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제휴사 할인이 되는 2곳에 무료 샘플을 받았습니다.

제가 주문한것 이외에도 추천 샘플과, 감사장, 식권 샘플을 같이 넣어주셨어요 사실 감사장은 깜빡하고 안넣었는데 샘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먼저 모닝글로리 혜택과 명함 만들때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청첩장제작지원금 스크래치 카드!! 저는 천원에 당첨되었네요..

그리고 식권 샘플 2셋트 !

제가 신청한 샘플도 잘 받았답니다.

저희는 가운데 꽃 나비 그림이 있는 청첩장으로 정했어요!

 

찍다보니 사진을 완전 발로 찍었네요 ㅠㅠ

진짜 발나온 사진이 있을줄이야 ㅋㅋㅋㅋ

모닝글로리카드 웨딩 청첩장 무료 샘플 신청 모닝글로리 사이트 에서 신청하시면 된답니다.

무료 배송이라서 부담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모닝글로리가 이쁜게 더 많은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