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 준비

데코룸 , 데코룸아울렛 - 결혼가구 경기도 광주 가구아울렛

2017/07/02 - [일상생활] - 타지역에서 결혼준비 하기 - 웨딩홀 투어

웨딩홀은 타 지역에 잡았지만 제가 거주하는곳에 가구를 하기 위해서 경기도 광주에 있는 아울렛 가구점을 방문했답니다.

저는 고양이를 키우고 있기에 아울렛 가구를 사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광주 지역에 있는 광주가구단지를 방문 하게 되었어요.

첫번째 방문장소는 까사미아 오포점  할인도 하고 아울렛도 있다고 해서 갔는데 비싼 가격에 1차 좌절을 하고, 옆에 있는 가구 매장을 차례로 하나씩 봤어요
그러다가 데코룸 가구아울렛 매장이 있길래 여기도 가보자 싶어서 들어갔다가 여기서 가구를 덥석 사버렸네요
사실 기존에 봐뒀던 침대 매트릭스가 있었는데 데코룸에 파는걸 보고 심지어 더 싸게 팔더라구요 거기에 커버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덥석 사버렸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 가격보다 싼곳은 없을거 같더라구요 !

그리고 사이드 테이블도 같이 하나 구매 했어요
테이블은 매장 입구에 있는게 마음에 들었는데 이미 팔렸다고 되어 있길래 다음에 이벤트 할때 인스타 보고 방문할려고 일단 마음에 드는것만 2개 구매했네요 !

실제 매장 안은 엄청 이쁜 원목 스타일 가구들도 많았어요

 

쇼파, 사이드 테이블등 종류가 많이 있었어여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부족하여 이쁘게 담지를 못했네요 ..

저희가 구매한 굿드림 매트릭스!
다른매장 갔는데도 없었는데 여기만 유일하게 팔아서 덥석 샀어요

이쁜 원목 스타일 식탁들도 많이 있었어요 !


2층에도 매장이 있어요
2층에는 식탁과 침대 등이 있었어요

역시 인터넷으로 사는거 보다 직접 방문해서 사니깐 더 저렴하기도 했고,
말씀 드리니깐 메트릭스 커버 남는거 있다고 같이 넣어주시기도 했어요

역시 가구는 직접 보고 사야지 더 괜찮은걸 사는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 에서 오후 7시까지에요

일요일에는 영업 안하네요 !

저희는 다행이 토요일날 잘 맞춰서 방문해서 구매 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