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 준비

부산 웨딩촬영용 한복 대여 - 송조비단

보통 결혼식때 한복을 맞추거나 대여 하거나 둘중에 하나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더리안웨딩홀과 연계되어 있는 송조비단에서 한복대여를 했답니다. 총 6벌로 웨딩촬영용 2번 , 어머님 한복 2벌, 예식후 인사때 입을 한복 2벌 이렇게 총 6벌 예약을 했답니다. 

미리 웨딩촬영전에 방문해서 어머니 한복이랑 해서 다 같이 예약을 했답니다. 

저희는 서울권에 거주하는데 예식이랑 웨딩촬영을 부산에서 하는 바람에 방문한 김에 그냥 다 같이 예약 했답니다. 

시어머니는 꽤 먼곳에 계셔서 한복 고른날 오시지 못했어요 그래서  저희 친정어머니가 고른 한복과 커플한복으로 대여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만약에 마음에 안들면 전달 오면 다른걸로 준비 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송조비단은 이대호 선수가 한복 맞춤 한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인터넷에 정보가 별로 없어서 혹시나 방문했을때 여쭤보니깐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근데 규모는 엄청 큰데 너무 바쁘셔서 홈페이지에 사진들을 못올리고 계신다고 하시네요 ㅠㅠ 

저도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찍은게 이정도 인데 실제로는 엄청 많은 한복을 보유 하고 있답니다! 


웨딩홀과 연계되어 있는곳에서 한복 대여를 해서 그런지 웨딩촬영 당일날 엄청 많은 악세사리를 챙겨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복이 진짜 너무 이뻐요 ㅠㅠ 웨딩촬영 하는 내내 헬퍼해주시는분께서 한복 너무 이쁘다고 한복사진만 따로 찍어가셨어요! 

그리고 한복집 어디냐고 물어보셔서 송조비단이라고 했더니 한복이 들어있던 가방까지 찍어가셨어여 ㅎㅎ 


그리고 대망의 대여한 한복 사진 !! 

얼굴 공개는 부담스러우니 전체 샷! 조금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진짜 너무 이뻐요 ㅠㅠ 

한복 하나 살까 진지하게 고민했었어요! 

웨딩촬영 끝나고 바로 저희는 퀵으로 전달해드렸어요 연락드렸더니 퀵기사님 불러주셔서 안전하게 반납했답니다! 


송조비단은 웨딩용과 돌잔치용 이렇게 두개를 위주로 많이 대여 하시더라구요 

기본 사이트에 나와 있는곳으로 연락하면 돌잔치용 연락처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ㅎㅎ

웨딩촬영용 대여&맞춤 연락처는 051-632-8989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