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년 동남아(베트남-라오스-태국)

비엔티안 다바라 부티크 호텔 조식 후기

라오스 비엔티안 다바라 부티크 호텔

조식 후기를 남겨봅니다 ^^

호텔 후기는 아래 링크로~

http://soyeonii.tistory.com/741?category=758360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맛있고 깔끔했어요

 

치즈도 세가지 종류가 있었고 요플레랑

씨리얼도 맛있었습니다

 

 

감동적이었던 누텔라와(비록 난 안먹었지만)

이전까지 호텔 조식때 딸기잼은 딸기맛 잼이었어요 ㅠ

 

 

크로와상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전부 맛있었어요

 

 

뷔페에서 퍼온 음식은 기본으로 요렇게 메뉴판에서 메인 요리를 주문합니다.

다바라 부티크 호텔 조식의 좋은점은 메뉴판에 있는 메뉴를

중복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저는 에그 화이트 오믈렛을 시키고

 

함께한 동생은 프렌치 토스트 망고를 주문했어요

 

저는 오믈렛 다 먹고 쌀국수도 한그릇 더 먹었답니다 ㅎㅎ

동남아 왔으니 쌀국수는 기본이죠~

 

훌륭한 호텔과 훌륭한 조식이 있었던 다바라 부티크 호텔 입니다.

강추 강추~ 계속해서 강추 드려요...

특히 커플이나 여성 여행객들 분이 좋아할만한 분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