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잠실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부웅빠방 떡볶이 & 뻥튀기 밀크 아이스크림

잠실에서 쇼핑을 하고 급 떡볶이가 먹고 싶어져서 즉석떡볶이 집을 찾아갔답니다

기존에 소문으로 알고 있던집인데 직접 먹어보긴 처음이네요 ㅎㅎ  떡볶이가 무한리필이라니 !! 쇼핑에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 딱이더군요

위치는 잠실 홈플러스 맞은편 푸르지오 월드마크 건물 지하1층에 있답니다

지하를 돌아다니다 보면 자동차 그림 모양의 부웅빠빵 떡뽁이집 간판이 보인답니다

영업시간이 저녁9시 까지인데 저희가 8시 반에 도착했음에도 친절히 자리를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뷔페형 무한리필 즉석 떡볶이 메뉴판이랍니다

그외에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랍니다

각자 취향대로 원하는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수 있답니다!!

재료 챙기러 간 사이에 육수를 챙겨주셨답니다

저희는 육수 소스를 고추장으로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조촐하게 가져온 재료들 ㅎㅎ

다 넣어서 씐나게 끓였답니다 ㅎㅎ


근데 우와~~!!!
너무 맛있어요 ㅠㅠ
먹다보니 이모님께서 육수를 더 챙겨주셔서 추가로 더 먹고 싶은 재료들을 넣어서 무한리필 답게 흡입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 부웅빠방 떡볶이 집에서 빠질수 없는 디저트 !!

자그마치 가격도 착한 1500원 하는 뻥튀기 아이스 크림도 먹었답니다

옆에서 봐도 아이스크림이 꽉 차있답니다

실제로 빠빵하게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네요 ㅎㅎ

딱!! 입가심용으로 먹기에 부담없는 가격과 맛이네요

거기에 밀크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났답니다 ㅎㅎ

또 가고 싶은 잠실 주변의 맛집 식당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는 약간 특이한 소스로 도전해 볼려고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