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천안 유랑동 맛집 은행나무집 - 유황오리진흙구이

천안에 맛있는 오리구이 집이 있다고 추천 받아서 가게된 은행나무집이랍니다. 

주차는 그냥 가계 앞에 하시면 되요 주차공간이 아주 널널하거든요 ㅎㅎ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먹을려면 미리 3시간 전에 주문해야 된다고 했지만 저희는 출발하기 한시간 전에 전화해서 미리 확인해봤답니다. 

이전에는 그냥 가서 한방오리백숙을 먹고왔던터라 이번에는 꼭 진흙구이를 먹을려고 미리 예약 했답니다. 


자리에 앉자 말자 조금있다 바로 나온 유황오리진흙구이 !!! 

2명이 먹기엔 양이 조금 많아요!!! 여기메뉴들은 어떻게든 2명이 먹기엔 양이 참 많은거 같더라구요 

진흙구이에서는 약간 은은한 향이 나는데 사실 진흙구이를 처음먹어봤지만 그렇게 거부감 드는 향은 아니더라구요 오히려 왠지 모르게 몸에 좋은향이랄까요?



나온 기본 반찬들 살짝 한들렸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진흙구이는 처음 먹어보긴 했지만 이렇게 고기가 부드러운 오리구이는 처음 먹어봤어요

맛은 있는데 계속 먹다보니 국물이 생각 나더라구요 ㅎㅎ 

거기에다 진흙구이 안에 찹쌀이 들어서 먹다보니 이상하게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결국 둘이서 먹다먹다 지쳐서 다 못먹고 나오긴 했지만 사실 남은거 포장해오고 싶긴 했어요.. ㅎㅎ

근데 너무 살을 파헤쳐 먹어서 포장해달라고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이전에 한방오리백숙은 남은거 포장해서 집에 와서 또 끓여서 먹었거든요 ㅎㅎ 


5~6명 정도 간다면 개인적으로 유황오리진흙구이 1개와 한방오리백숙 1개 추천 드려요 


유황오리진흙구이 가격은 49,000원 

저번에 먹었던 한방오리백숙 가격은 49,000원이랍니다. 

주차는 가계 앞에 하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10:00 ~ 22:00 까지 입니다. 


주소는 신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137 은행나무집 

옛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2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