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뮤지컬 조로 김우형님 공연


지난 주말 뮤지컬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보고 왔답니다. 

사실 김우형 배우님 팬인데.. 

이번 뮤지컬은 돈이 없어서 ㅠㅠ 못보는가 보다 했는데 이렇게도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보게 되다니 !! 

사실 너무 기뻐서 날아갈거 같았답니다 !! 

뮤지컬 레미제라블, 고스트 도 김우형님이 나와서 봤었다는... ㅎㅎ 


처음 이벤트 당첨 문자에는 S 석이라고 해서 생각보다 뒤에서 보는구나 싶었는데 

막상 가니 13만원짜리 VIP 좌석을 주셔서 완전 감동 이었어요!

2층 1열에서 보긴 했지만 배우님들 얼굴이 잘 안보이긴 했어요 먼가 2층은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여 !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 !! 

김우형님, 쏘냐님 !! 역시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으시더군요! 

너무 만족만족 대 만족이었답니다 !! 

특히 노래는 두말할것도 없이 잘하셨고, 칼싸움은 정말 보는 내내 눈이 즐겁더군요 ㅎㅎ 

아악!! 또 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