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LGD VS QG, 스위프트 선수의 활약

2016 중국 lpl 경기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장경환 선수와 이지훈 선수 이적도 있지만 중국 롤 팀에 유난히 한국인 선수가 많아서 저도 즐겁게 시청 중이랍니다

LGD와 QG 경기도 보았는데요....QG의 스위프트 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더라고요~~ 상황에 적절하게 이곳 저곳을 잘 찔러주심 ㅋㅋㅋ

LGD의 임프 선수 경기 초반에 열심히 밀고 있는데 ........ 아....LGD정글 쪽에 스위프트 선수의 렉사이가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는 중이었답니다....

QG의 바텀이 들어가는 순간 스위프트 선수 돌진~~~ 1킬을 내주고 말았어요 ㅠ

 

 

이때는 옆쪽에서 스위프트 선수가 들어왔습니다....아까와 마찬가지로 LGD 듀오가 라인을 더 밀고 있었는데 렉사이 옆에서 등장~

또 1킬을 내주게 되었네요

 

한타 때에도 요리조리 잘 피하면서 적에게 돌진~ 1킬을 따고 살아 남음

 

경기 거의 끝날 무렵 11대 2로 QG의 승리가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QG의 정글 스위프트 선수 3/0/4 로 3킬, 4어시 한번도 죽지 않으셨에요~ (짝짝짝~ 대다네요 ^.^b)

LGD의 정글 킨드레는 1/3/0 로 1킬, 3엣 하셨네요....;;;;;; 흠...1킬 3뎃이야 그렇다 쳐도 정글이 어시가 0인건 좀;;;;;

 

1경기 때 LGD 정글 문도도 경기 중반 넘어서 까지 0/0/0 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글고 리신 할때도 0/0/0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 중국 lpl LGD 경기를 보면서 정글이랑 미드가 부진해 보이던데 저만 그렇게 느꼈나요? ^^;;;

그래도 작년 롤드컵 진출까지 한 팀인데 ㅠ 우찌 이럴수가......역시 롤은 팀 게임이라는 것을 한번 더 증명해 준 경기였네요

QG의 도인비 선수랑 스위프트 선수 잘하셔서 뿌듯하더라고요 한국인 선수가 잘해줘서 뿌듯~ 뿌듯~

반대로 장경환, 구승빈 선수가 계속 못 이겨서 가슴이 아프고요 ㅠ-ㅜ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 있으니 재미있는 경기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