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남원 명문제과

저녁을 먹고 간곳은 "명문제과" 입니다....

사실 몇년 동안 남원에 살면서 명문제과를 봤을 때는 "저 빵집은 장사가 되나?"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나름 유명한 빵집이더라요

얼마전에 빵을 사먹었을땐 큰 감흥이 없었는데 그때는 너무 배가 불렀었던거 같아서

다시 사먹어 보았어요(사실 오늘도 갈비를 먹고 배가 불렀었음 ㅋㅋㅋㅋ) 

 

요게 그 명문제과에서 유명하다는 생크림 슈보르 입니다

소보르 아니에요 ㅋㅋㅋ

 

옆쪽에 진열되어 있는 빵들이에요~

 

호박빵 입니다~ 여기 숑숑 박혀 있는 것들이

레알 호박입니다

 

요것도 명문제과에서 유명한 꿀아몬드 빵입니다

 

저희는 슈보르호박빵, 꿀아몬드빵 그리고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길쭉하게 생기고 치즈가 들어 있다는 빵을 주인 아주머니 추천으로 구입했습니다

슈보르는 원래 한개 집었다가 맛보기로 주시기에 먹었는데 맛있어서

한개 더 포장했어요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안쪽에서는 아저씨께서 빵을 굽고 계시더라고요

옆쪽에는 굽혀진 빵들이 나와 있었어요

 

구입한 빵을 들고 씨에스타로 와서 커피와 함께 먹었습니다

원래 저는 바닐라 라떼를 즐겨 마시지만 슈보르가 달달할거 같아서 오늘만은

까페라테를 주문했어요~

슈보르 속에는 요렇게 생크림이 들어가 있답니다

 

요건 호박빵이었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호박설기도 아닌것이 생호박을 카스테라빵에 박아논거 같은데

한조각 먹으니까 호박맛이 입속에 퍼지더라고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꿀아몬드빵입니다~

식빵에 아몬드가 우수수~ 떨어져 있어요

식빵이 두겹으로 되어있고 중간에는 흐물흐물하고 계란맛이 나거든요

갠적으로는 식빵을 한겹으로 하고 아몬드를 한쪽에만 올리고 약간 바삭한 빵의 식감으로 해도

맛있을거 같아요

요즘 체인점 빵집들로 인해서 동네 빵집들이 없어지고 있는데

자신의 자리를 꿋꿋하게 지키고 있는 빵집들을 보면

대단한거 같아요~

 

빵 맛은 어떠냐고요?

흠....ㅋㅋㅋ 명문제과 빵은요~ 계란맛이 많이 나요

(모든 빵을 먹어본건 아니지만 유명하다고 하는 빵은 계란맛이 나요ㅎ 호박빵 제외)

같은 먹은 분은 슈보르 빵에 대해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한번 먹어볼만한 빵"

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호박빵 강추~ 강추~ 합니다

 

언제나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빵을 좋아하는 분들은 명문제과 한번 들러보셔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평들이 대부분 좋아요 ㅎ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 봉대박 스파게티  (0) 2016.02.06
천안아산 탕정점 족가네집 - 맛있는 족발대자  (0) 2016.02.03
남원 홍능갈비  (0) 2016.02.01
서면 한양왕족발  (0) 2016.01.25
동래 메가마트 국수  (0) 2016.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