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 G Watch R 스마트워치 LG 스마트워치 R

 

얼마전 도착한 LG G watch R !!

올레마켓에서 구매히 블루투스 헤드폰도 같이 주는 행사가 있어서 남친님이 냉큼 구매 했다지요 ㅠㅠ

일단 받으니 기분은 좋다고 하네요 ㅎㅎ 

 

 

 

뚜껑을 열자마자 있는 간편 매뉴얼 한국어 판과

위풍당당한 자태를 폼내고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LG G Watch R 이 있네요 !!

정말 지금까지 나온 스마트 워치 프레임 중에서 제일 이쁜거 같아요 !!

여자가 사용하기엔 조금 큰감도 있긴 하지만 크게 이상해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시계를 실행하면 옵션에서 다양한 시계버전을 선택할수 있답니다. !

특히 google play 스토어에 가시면 다양한 시계스킨을 공짜 혹은 구매 할수 있답니다.

1000원으로  시계 스킨을 ROLEX 스타일로 바꿀수도 있답니다.

실제로 스킨 시계 중간에 ROLEX 라고 적혀 있답니다. ㅎㅎ

 

 

" ok google " 의 나우 기능 !!

이번에  g warch r 나오는 시기에 맞춰져서 google now 기능이 한국에서도 다 오픈되었다고 하던데요

확실히 google 앱 실행시 많은 부분이 검색이 되더군요 ㅎㅎ

참 시계에 대고 오케이 구글  하고 외치면 저런 모양으로 바뀐답니다.

생각보다 음석인식이 좋아져서 거의 정확한 검색이 가능하답니다.

 

 

그외에 폰에서 가지고 올수 있는 간단한 기능들이 눈에 뛰네요 ㅎㅎ

 

 

실제 g watch r 광고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