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원조아삼겹, 대구 꽃삼겹, 대구 삼겹살 맛집

얼마전 알게된 삼겹살 집이 맛있다고 해서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찾아보니 이미 알려진 맛집 ㅋㅋㅋㅋ

원조 아삼겹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가게 규모가 그리 크지도 않았지만요)

유명해서 그런지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오픈 시간은 4시고 마감시간은 12시네요

밖에 플라스틱 의자가 놓여져 있고 대기 번호 적고 기다리다가 먹으러 들어갔습니당~

 

밑반찬으로 반으로 잘려진 명이나물도 나오고요~

 

찍어먹는 소스는 기름장, 콩가루, 고추장 소스 요렇게 있어요~

콩가루에 찍어먹으면 고소~해요

양념되어 있는 콩나물인데 고기랑 같이 구워서 먹어도 되고요

전 그냥 먹어도 매콤 아삭하니 맛있더라고요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 으로 조금 비쌌던거 같아요~

저기 한덩이가 1인분인듯

원조아삼겹의 삼겹살은 칼집이 많이 들어가 있는 꽃삼겹 입니다

고기를 구우면 칼집때문에 꽃이 피는 것처럼 고기가 벌어지면서 구워져서 꽃삼겹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그냥 삼겹살보다 더 고소한 맛이 있어요

가만히 있으면 알바생이나 주인분께서 다 구워 주신답니다~

돌판에 구운 꽃삼겹~ 연기가 모락모락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맛있었어요.....스틴이는 자기가 먹어본 삼겹살 중에 젤 맛있다고 하고

지으니는 그 담날 또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물론 담날은 또 다른 고기를 먹었습니다~ ^^)

 

 

 식사시간 근처는 미리미리 가시는게 좋아요~

지나칠 때마다 보면 항상 밖에 대기 손님들이 많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