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완전 좋음!! 샤워포함룸

혼자 일본 여행을 계획 하던중 비행기 티켓을 끊어 놓으니 넘  이른 아침이라 결국 인천공항에서 노숙을 결심했답니다
하지만 노숙 하면 전체적인 여행 일정에 부담이 될거 같아서 근처 호텔을 알아보다가 인천공항 공항철도가 도착하는곳에 캡슐 호텔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답니다
심지어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깨끗하고 워커힐에서 운영해서 시설도 좋다고 해서 예약을 잽싸게 했었지요 ㅎ
출발하기 전날 다락휴에서 전화 와서 다시 한번 예약 확인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인천공항 도착후에 공항철도로 가면 다락휴를 만날수 있답니다
요기는 잠자는 캡슐 호텔이고 뒤로 돌아가면 라운지가 있답니다

라운지는 조그만하답니다 ㅎㅎ

체크인 하면 열쇠를 준답니다
스마트폰으로 할수도 있는데 나갈때 폰에서 체크아웃 안하면 추가 결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해서 그냥 전 카드키로 받았답니다

캡슐 호텔 복도 깔끔하답니다

침대는 소문대로 폭신해서 좋았어여 ㅎㅎ 

거울도 큼직해서 화장하기에 좋기도 하고 

옷걸이도 1개 있어서 옷 걸어두기도 좋았어요

책상위에 물은 제가 개인적으로 산거에요 물은 따로 제공되지 않아여

라운지에서 칫솔 셋트, 물 은 별도로 판매 한답니다. 

 

역시나 소문대로 침대도 아늑하고 호텔이라 왠만한 기본적인건 다 갖춰져 있더라구요
수건도 작은거 큰거 총 2개!!
드라이기 샴푸 바디샤워!!
그리고 생각보다 넓어서 아주 만족스럽드라구요!!
화장실은 객실내부가 아니라 다락휴 내부 복도에 공용이 있긴 한데 아주 깨끗해요
관리는 자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공용샤워실도 있어요 ㅎㅎ

각종센서들!!
머리 위에 누워서 손닿는곳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게 설계 되어 있답니다. 
특히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객실내에서 편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근데 문 닫고 여는 소리가 약간 거슬린다고 하던데 생각보단 그렇지 않았던거 같아요
침대가 편해서 그런지 금방 잠이 들었고 몇시간 못잤지만 푹 자서 그런지 엄청 개운했어요!
저는 다음에도 또 이용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