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더퀴즈라이브 포텐큐브 추천인 6n5mtu - 앱테크, 캐시 슬라이드 연동

주말에 심심해서 오랜만에 퀴즈포텐을 해보려고

클릭을 했답니다!!

그런데 이름이  '더퀴즈라이브' 바뀌었더라고요


 

그리고 새로운 게임? 도 생겼더라고요 ㅋㅋㅋ

포텐큐브라고

 

포텐큐브를 누르면 요렇게 제한 시간과 함께

큐브가 나옵니다.

 

 

손가락으로 큐브를 마구마구 눌러주세요~

그러면 15,000 에서 숫자가 내려갑니다 ㅋㅋ

어느 정도 누르면 큐브가 막~ 깨집니다

 

 

큐브를 빨리 깨는 저만의 비법 ㅋㅋ

오른손 검지와 중지를 우다다다~~

 

 

열심히 깨서 200포인트를 얻었습니다;;;

하얗게 불태웠음 ㅋㅋ

(1000포인트 이상 받은 사람들 부러움 ㅠ)

소요시간은 대략 40분? 정도

 


이 화면만 쳐다보고 누르면 힘드니까 저는 야나두 강의 틀어놓고

보면서 막 눌렀어요 ㅋㅋㅋ

영화나 TV보면서 그냥 무념무상으로 큐브 깨면 될거 같아요!!

 

 글고 더퀴즈라이브 포인트캐시 슬라이드랑 연동 되는거 아시죠?

5000 포인트 이상되면 캐시 슬라이드로 넘겨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더퀴즈라이브 추천인 코드6n5mtu

입력하면 양사람 모두에게 3000포인트 지급되니 입력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