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여행 H에비뉴호텔 이대점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니 너무 답답하네요.

오늘은 서울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 볼까 해요. (코로나 확산전 12월)

이대역과 가까이 있는 H에비뉴 호텔입니다.

이대 말고 다른 곳에서 몇개 더 있는것을 보니 체인점인거 같아요.

로비에 들어서면 옆쪽으로 바로 오픈형 식당이 있습니다. 

조식을 먹는 곳이지요.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네요.

방은 서울의 여타 이가격대의 숙소와 비슷하게 그다지 크지 않아요 ㅎ

침대와 화장대, TV가 있습니다.

한켠에는 요렇게 오픈형 옷걸이와 가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역시 화이트 타일로 되어있고요. 크기가 작았습니다. 

세면대가 아주 작죠? 일본 호텔인거 같아요. 일회용 칫솔과 치약은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하루밤 묵은 뒤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모닝빵과 식빵, 햄, 치즈, 바나나, 샐러드 등이 있었어요.

씨리얼과 우유, 오렌지 주스도 있습니다. 

조식은 솔직히 말해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아침에 배를 채울 정도?

외국에서온 어린 학생 여행자들이 묵기에 가성비 좋을 듯 합니다. 

체크아웃하고 나올때 보니 샴푸와 린스, 클렌징 폼 등은 카운터 옆쪽에서 팔고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