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웨이브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너무 맛나요 >_<

 

 

최근에 허니버터칩이 큰 인기를 끓어서 농심에서도 수미칩 시리즈로 허니머스타드가 출시 되었다는 뉴스를 봤답니다.

 

혹시 이번에도 구경도 하기 전에 다 팔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편의점에 가니 떡하니!! 버티고 있더군요 ㅎ

일단 있을때 사먹어 보자는 생각에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집어 왔답니다.

사실 기존의 수미칩 시리즈를 좋아라 하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나온 수미칩 시리즈도 당연히 맛있을거라고 믿고 있어죠 ㅎ

저는 수미칩 시리즈 중에 고구를 사실 제일 좋아라 한답니다 >_<)// 

 

뒤에 보니

수미칩의 장점들이 적혀 있네요 ㅎ

거기에 HACCP 마크까지 있네요

HACCP 마크란? 식약처에서 소비자 섭취전까지의 전과정 (원료, 가공, 유통)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에만 지정하는 마크라고 하네요

일단 식약처 마크까지 있으니 왠지 믿음직 스럽네요..

 

 

 

감자를 보니 감자칩 모양이 웨이브네요

얼마전에 먹어본 허니버터칩은 모양은 일반 감자칩이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수미칩 허니머스터드는 웨이브네요

아시다 시피 ..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질소충전 포장을 했기 때문에 ㅡㅡ;;

내용물을 보면 깜놀 할수도 있답니다.

 

 

중간중간 과자에 박혀 있는건 겨자분말 같긴 한데 정확한건 잘 모르겠네요 ㅎ

일단 먹어봤더니 너무 맛있네요 ㅠㅠ

허니버터가 어린이들이 많이 좋아라 할만한 맛인데 비해 허니머스타드는 어른들이 조금더 좋아라 할만한 맛이네요

어찌되었든 제 입맛에는 맛있네요 ㅎㅎ

 

내일 회사 사람들과 같이 나눠 먹고 싶어서 편의점 가서 2개를 더 구매했답니다.

허니머스타드 가격은 개당 2400원 !!! GS에서 구매해서 KT 올레 할인 받아서 구매했답니다.

과자치고는 가격이 비싼듯 하네요 수미칩 자체 가격이 원래 비싸긴 하죠 ㅠㅠ

허니머스타드 용량은 1봉지당 85g, 허니머스타드 칼로리는 445 칼로리

1봉지는 약 2회 분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