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지하철 판매 원피스 나노블럭 써니호 조립 시간 및 과정 완성~!! #나노블럭

#나노블럭 #써니호 #원피스나노블럭 

잠실 지하철 환승하는중 요즘 인기있는 나노블럭을 쌓아놓고 팔더라구요 ㅎ
그중에 유심히 보다가 원피스 나노블럭이 있어서 하나 보쌈해서 집에 가져왔답니다

사실 한참을 고민을 한게 고잉메리호 나노 블럭이랑 써니호 나노블럭이랑 둘중에 한참을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가 써니호가 제 눈에는 더 귀여워서 써니호로 입양 했답니다.

지하철 한승구간에 판매하는 나노 블럭중에서 원피스 나노블럭이 갯수가 제일 많아서 고민을 좀 했지만 어떻게든 완성 하겠지 싶어서 냉큼 집어 왔답니다.



와우 !!
나노 블럭 조각 갯수를 보니 벌써부터 두렵네요
657조각이라니!!!


집에와서 태양호 나노블럭 설명서 보고 1차 멘붕!!
안에 들어 있는 나노블럭 갯수보고 2차 멘붕

그래도 만들어 보자며 꾸역꾸역 만들다가 힘 잘못줘서 배 반토막 나서 3차 멘붕 ㅠㅠ

누가 만들때 본드로 붙여 가면서 만들어야 한다고 하던데.. 배 반토막 나니깐 그말이 정말 실감이 가더라구요

배 반토막 나면서 다시 블럭 다 뜯어서 처음부터 설명서 보고 차근차근 만들었네요

반토막 난거 다시 분해 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ㅠㅠ

나노블럭 컬러별로 분리하고 다시 저만큼 만드는데 1시간 걸렸네요 ㅎㅎ


써니호 배 밑부분 만드는데 대략 2시간 정도 소요된거 같네요


나노블럭 시작한지 3시간 만에 완성!!!

물론 잘 만드시는 분들은 저보다 금방 만드실거 같긴해요

이제 장식만 하면 되겠죠 ㅎㅎ


이번 맥도날드 원피스 한정판 캐릭터 애들 옆에 살짝 같이 놔뒀어요 ㅎ 한정판 맥도날드 루피 표정이 엄청 해맑네요 ㅎㅎ 뒤에 있는 조로는 표정이 까칠남이긴 하지만 매력 돋네요 ㅎㅎ

이렇게 2등신 캐릭터와 같이 있으니 귀염귀염 하네요 ㅎㅎ

나노블럭 총 조립시간은 3시간 !! 과정은 험난 ㅠㅠ 하지만 또 만들고 싶다는건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