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skt t1 페이커,Faker(이상혁)선수 사진, 사주풀이,페이커 이상형

세번째 포스팅할 선수는 skt t1 페이커 선수 입니당~

제가 lol을 하고 제일 처음 알게 된 선수이기도 하죠....사실 재미로 게임만 하고

프로 선수나 경기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올해 2015롤드컵 시청을 했는데 매우 재미있더라고요 ㅎ

 

세계 최고의 미드라이너라는 명예를 가지고 있기도 하죠

전형적인 미남은 아니지만 볼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귀요미 >_< 같아요...

 

 

주로 귀욤 귀욤한 사진을 모아봤어요


 

 

<데일리2스포츠 사진 펌>

 이 사진은 조금 멋있게 나왔네요 ^^

 

                                                                                     <포모스 사진 펌>

 

 이상혁 선수 어디를 보고 있는걸까요? 눈이 말똥말똥~

 

지막은 유튜브에 올라온 인터뷰 스샷들 입니다~

참고로 인터뷰에서 페이커 선수 이상형을 말했는데요....^^

그대로 옮기자면

"키가 컷으면 좋겠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상냥하고,

약간 똑똑한..이쁘고" 라고 하셨네요

 

그럼 이번에는 사주를 한번 볼까요.... 역시나 시간은 임의 시간 이에요~


 

 

사실 이상혁 선수 사주를 봤을 땐 별다른 특징은 없었어요.....그냥 갑목일간이니 자존심이 쎄고 돈을 잘 모을거 같다?

정도 ㅎㅎㅎ계속 뜯어보니 눈에 보이는건 식상과 인수가 나란히 있어서 

머리쓰고 재주 부리는걸로 인정받을 수 있을거 같은 구성이더라고요~

그리고 예민하고 걱정이 많은 성격일 거 같아요...남에게 베풀기도 잘하고요

(근데 이게 식상이라 내 좋을대로인 거에 대해서만 그러하는거고) 근데 요게~ 요게~

식상과 인수가 위에 뜨면 '남 좋은 일 시키면서 내 걸 놓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하게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무튼 기본적으로는 식상이 잘 발달해 있어서 좋아하는거에

집중하고 무언가 키우거나 지원하고 도와주기를 좋아하는 스타일일거 같아요ㅎ

 

글고 장경환,이지훈 선수 포스팅 할 때 역마가 있어서

해외 진출을 한거 같다고 했는데 이상혁 선수도 살펴보았어요                   

페이커 선수는 역마 해당 글자가 한개 더라고요...

장경환, 이지훈 선수보다 이동이나 해외운이 약하다고 볼 수 있어요

 

혹시나 운에서 이동운을 보니 30살 부터 시작되는 대운에 역마 글자가 오기는 하는데

그때는 이미 프로 선수로서 활동을 하지 않을거 같으니 패쓰하고요~

제일 가까운 미래에 들어오는건 2019년 24살이더라고요...

(더 가깝게 보자면 2018년도 되고요....사실 2018년도에는

편재가 강하게 들어오는 돈을 많이 벌거 같아요 ㅋㅋㅋ)

대충 이 시기쯤 변동이나 이동이 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페이커 선수는 매드무비나 다큐멘터리에서 어느정도 성격을 예측할 수 있는 부분이

 타 선수보다 많아서 최대한 사주만 풀어서 올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