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TSM 비역슨 사진, Bjergsen

TSM의 비역슨 선수 사진이에요....사진들은 페이스북에서 퍼왔답니다 ㅎ

조금 더 어렸을 적 사진 같은데 귀여워서 첫번째로 올립니다 ㅎ



TSM소속의 미드라이너로 북미의 페이커라고도 불리죠~


이름: Søren Bjerg

국적: 덴마크

소속: TEAM SOLOMID (TSM)

포지션: Mid

생년월일: 1996년 02월 21일



비역슨 선수는 강아지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요것도 페분에 있는 강아지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ㅎ

이 사진에는 '모찌'라고 써져 있었어요 ^^ 흰색 강아지라 그런가??

페이커 선수와 함께 엄지를 척~ 올리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상혁 선수가 96년생이니 비역슨 선수가 형이네요~ 형답게 이상혁 선수를 감싸고 찍음 ㅋㅋ


비역슨 선수는 학창시절에 따돌림을 당했다고 알려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더욱더 게임에 몰두하게 되었고 롤을 잘하게 되어 캐스팅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비역슨 선수에게는 정말 롤이 인생을 바꾸어 놓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비역슨 선수를 보면서 얼마전 보았던 웹툰이 생각났어요

청각장애인이 학창시절 왕따를 당했을 때 읽었던 만화에서 나온 글이에요


"내가 죽는다고 바뀌는 것은 없어...하지만 살아있다면 무언가는 바꿀 수 있겠지"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자신의 세상을 바꾼 비역슨 선수가 무척이나 대단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