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남 세이브존 맛집 지하 레이브 스테이크

 

간혹 스테이크가 먹고 싶을때 가는

성남 세이브존 지하에 위치한  맛집 레이브 스테이크 랍니다.

스테이크 레이브 메뉴판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인 김치볶음밥 스테이크 랍니다.

볶음밥 스테이크도 꽤 맛이 괜찮답니다.

다만 양이 조금 작아요 ㅠㅠ

평범한 여자분들 먹기에는 충분하지만 저는 평범한 여자가 아닌 대식가라 살짝 부족하네요 ㅎㅎ

이전에 까르보나라도 같이 먹어봤지만 까르보나라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추천드리지 않아여

 

김치볶음밥 스테이크 주문시 고기 굽기는 미디엄 레어 로 한답니다.

먹다보면 밥의 열기 때문에 익어 버려서 미디엄이나 웰던으로 하는것 보다 더 고기 육질이 좋은거 같네요

 


큰지도보기

스테이크레이브 / 스테이크,립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2463-5번지
전화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