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dobe에서 페이스북에 공개한 포토샵 단축키 모음

포토샵 많이들 쓰시지 않나요?

사실 저는 포토샵 없답니다. 회사 컴터에 쓰는 용도에 맞는 프로그램 이외의것을 설치하면 호~온 나요 ㅠㅠ

하지만 포토샵에 관심은 많답니다. ㅎㅎ

이번에 Adobe 사에서 포토샵 단축키  모음을 공개 했네요 !!

한글로 공개 해서 보기에도 편하고 찾아 쓰기도 편할거 같네요 ~!!

사진은 어도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가져왔답니다.

어도비 코리아에서는 디자인 작업 속도를 높여 주는 단축키중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을  공유했답니다.

 

 

파일과 관련된 포토샵 단축키 모음입니다.

새 창 열기, 파일 열기, 작업창 닫기, 열린 작업창 모두 닫기, 저장하기, 캔버스 사이즈 조절 , 다른이름으로 저장, 웹용으로 저장, 포토샵 종료하기 단축키가 있네요

 

 

편집과 관련된 포토샵 단축키 모음입니다.

이미지크키조절, 이미지 복사, 이미지 붙여넣기, 전체 영역 선택, 선택영역반전, 선택영역 해제, 선택영역 붑분취소, 정보양응로 사이즈 조절, 이전작업 취소 단축키가 있네요.

 

 

화면과 관련된 포토샵 단축키 모음입니다.

이미지 확대, 이미지 축소, 작업창을 화면에 맞게 조절, 이미지 실제크기, 눈금표시, 두구상자 숨기기, 도구상자, 레이어창 숨기기, 손바닥툴로 이동하기, 그리드 표시 단축키가 있네요.

 

 

레이어와 관련된 포토샵 단축키 모음입니다.

새 레이어, 레이어 복사, 레이어 삭제, 레이어 합치기, 모든 레이어 합치기, 선택한 레이어만 보기, 레이어 한단계 위/아래 이동, 레이어 맨 위/아래 이동, 불투명값 조절  단축키가 있네요.

 

 

 

 

이미지와 관련된 포토샵 단축키 모음입니다.

Level 열기, Curves 열기, Hue/ Saturation 열기, Color Balance 열기, 이미지 사이즈 조절, 캔버스 사이즈 조절, Desaturate 적용(흑백), 전경색상으로 채우기, 배경색상으로 채우기 단축키가 있네요.

 

 

어도비 포토샵 단축키 모음 : https://www.facebook.com/media/set/?set=a.1120091091365154.1073741838.202247089816230&typ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