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부전동 전자종합시장, LG전자 22VD240-LX25K 일체형 컴퓨터 구입

TV 집으로 배달해달라고 부탁해 놓고 컴퓨터 구경을 좀 했어요....집에 컴퓨터도 오래되서 바꾸려고 했는데 구경 하다가 그냥 이것도 사게 되었어요 ㅋㅋㅋ

다시 나오기 귀찮아서 TV배달할때 같이 배달해달라고 했답니다

 

LG전자 22VD240-LX25K  일체형으로 구입했는데요....전시상품으로 구입했어요ㅋ (근데 켜놓지는 않으셨더라고요)

뒤에 포장 비닐도 그대로였고요

저는 컴퓨터 사양을 잘 몰라서 컴퓨터 잘아는 친구랑 선배한테 카톡 보내서 물어봤어요 ㅋㅋ

내가 모델명 말해주고 친구가 인터넷 검색해서 알려주고 ㅋㅋㅋ 친구가 메모리 얼마 늘렸는지, SSD 설치 해주는지 물어보라고 막막 시키고 ㅋㅋㅋ

 

 

 

전 기계치라서 이게 먼지 잘 몰라요 ㅋㅋㅋ 그냥 친구가 시키는데로 물어보고 대답해주고 ㅎㅎ

첨에 사장님이 500GB하드를 무료로 삼성 SSD120GB로 교체해주시고 45만원에 가져가라고 하셔서 "인터넷에서 최저가가 50만원인데 이건 전시용이니까 더 싸게 해주셔야 한다"고 하니까....

그건 하드가 교체 안된거라고...추가로 하드 SSD로 교체 하면 돈 더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친구가 메모리도 늘릴수 있냐고 물어봐서 4기가에서 8기가로 늘렸어요...요건 4만원 추가 요금

친구가 또 검색해서 인터넷에서 살때 SSD 128에 메모리 8기가하면 19만 5천원 추가 된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여기선 SSD 무료로 해주고 메모리 8기가만 4만원 추가요금 받으셨어요ㅎ  싸게 구입한거 맞겠죠?

 

아래가 바꿔서 끼운 삼성 ssd 850 EVO에요~ 사장님이 즉석에서 바꿔 주셨어요~ 메모리도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ssd 120GB요 가격만 66,000원 이더라고요

 

하드랑 메모리 업그레이드 하고 세팅하는 중이에요~

 

서비스로 공유기도 주셨어요~ >_<  ip TIME N104Q...인터넷 최저가 14,000원

 

구입한 모델( 22VD240-LX25K)의 인터넷 가격 찾아보니 최저가가 502,890원 이네요

 요게 기존 사양이에요~ 저는 하드를 삼성 SSD 120GB로 바꾸고 메모리 4GB를 8GB로 늘리고,

공유기 서비스 받고 해서 49만원 줬어요~

알뜰하게 구입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사용자 리뷰도 평점이 좋아서 잘 사용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사용 후기는 설치하고 올릴께요 ^^

혹시나 컴터 구입하실 분들은 2층 올라가시면 컴퓨터 파는 곳은 한군데밖에 없어요 ㅎ

부전동 전자상가 내에 컴퓨터는 많이 안팔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