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EPSON L210 프린트기 무한잉크 교체, 호환 잉크, 664

집에 있는 EPSON 무한잉크의 검정 잉크가 다 되어서 잉크 교체를 했습니다.

먼저 검정 잉크를 사왔어요 ㅋㅋㅋ EPSON 664라고 적혀 있었어요

 

잉크를 사용할 수 있는 기종이 윗부분에 적혀 있습니다.

 

1. 잉크통 뚜껑을 열고 은박지를 제거해줍니다

 

2.  무한잉크 통을 꺼내서 요렇게 눕혀 주세요....혹시나 몰라서 밑에 신문지도 깔아뒀어요

 

3. 검정색 통의 뚜껑을 열어줍니다.

 

 

4. 은박지를 뜯은 잉크통의 플라스틱 뚜껑을 닫고 윗쪽 부분을 꺽어서 뜯어주세요~ 잉크가 갑자기 솟구치지 않도록 조심 조심

짜잔~ 요렇게 되었어요

 

5. 이제 잉크통에 채워 줍니다~ 손에 묻을까봐 1회용 장갑도 껴줬어요 ㅋㅋㅋ

 

6. 잉크통을 채우고 나서 고무뚜껑을 닫고 다시 장착해주면 끝 ^^ 

 

잉크통을 채우고도 약간 남아서 아까 분리한 뚜껑을 닫아 줬어요...남은 잉크를 보관할 수 있게 딱 맞더라고요

 

기계치인 저도 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ㅋㅋㅋ 무한 잉크 잉크 충전은 첨 해봤는데 생각보다 쉽게 끝났어요...

물론 잉크 충전 후 프린트도 잘 나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