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무한도전 추격전 물위를 달리는 광희 - 광희의 미친 달리기 실력! '필사의 질주'

무한도전 최근에 한 시리즈 중에 최고였던 추격적을 계속 돌려보게 되네요

그중에서 물 위를 달리는 광희는 정말 최고의 명장면이 아니었나 싶네요

사실 광희과 무한도전을 엄청 열심히 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물에 까지 뛰어들 정도라니 대단한 정신력이라고 생각해요 ㅎ

 

이번 무한도전 공개수배 추격적은  자막도 꿀잼이어서 아주 재미있었던편이었네요

룰은 아주 간단했어요

부산시내를 벗어나지 않고 저녁까지 도망다니면 되는.. 근데 그놈의 SNS 제보로 계속 덜미를 잡히더라구여 ㅎㅎ

 

 

 

영상은 네이버 tvcast 에서 확인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