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충남) 백제 해장국

아침을 먹기위해 롯데 리조트에서 가까운 백제 해장국으로 갔습니다

롯데 리조트 근처엔 마땅히 식당도 없고 또 여기가 나름 맛집 으로 소문났더라고요

 

식당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밑반찬들입니다~ 저 소스는 소고기 해장국이나 양내장 해장국 고기 찍어먹는 용이었어요~

저희 테이블은 백제 해장국, 소고기 해장국, 양내장곰탕을 시켰어요

양내장곰탕은 소내장을 넣어서 끓은 곰탕으로 백제해장국에서 먹을 수 있는 별미라고 해서 용감하게 시켜보았답니다~

비주얼은 이래요~ 내장, 순대, 곱창 이런거 못드시는 분들께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ㅋㅋㅋ

 

이것은 백제 해장국입니다....콩나물 국밥도 듬뿍 들어있고 선지, 소내장도 조금 들어 있어요~

 

이것은 소고기 해장국 입니다~ 비주얼이 백제 해장국과 비슷했어요~

백제 해장국 메뉴판입니다~

자~ 이렇게 아침 한끼를 백제 해장국에서 해결을 했고요~

먹었으니 제 점수를 말해야겠죠~ 제 점수는요......별 5개 만점에 3개 드리겠습니다

맛집으로 많이 올려져 있던데 사실 저는 엄청나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  같이 갔던 사람들도 "너무 맛있어~" "너무 맛있어~" 이런 반응들 아니었고요;;;;

그렇다고 해서 비추천은 아니에요~ 롯데 리조트 근처에는 마땅히 아침 먹을 음식점들은 없더라고요~ 그냥 무난해요

사람들마다 입맛을 다르겠지만...양내장곰탕은 약간 특유의 소내장 냄새가 나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나름 내장,선지,곱창 등등 잘 먹는 저인데도 조금 남겼어요)

언제가 솔찍한 후기를 전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