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래역 돼지국밥

엄마랑 롯데 백화점 면세점에 가서 쇼핑을 하고 집에 가서 저녁 먹는 시간이 애매해서 국밥 한그릇 먹고 가기로 했답니다

바로 동래역 2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이는 '목촌 돼지국밥'인데요~ 제가 먹어 본 돼지국밥 집 중에 맛있는 집 중 한집이랍니다...

불과 몇인 전에도 서면에서 돼지국밥을 먹었는데요(이래다 돼지 되것어요ㅋㅋㅋㅋ).....얼마 안되서 안 먹고 싶을만도 한데 저는 돼지국밥을 좋아하니깐요 ㅎㅎ  

동래 지하철역에서 2번 출구(오뎅 파는집)로 나오면 바로 오른쪽으로 보입니다

 

원래 이 자리에들에 옛날에는 분식집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핸드폰 판매점이랑 돼지국밥집으로 바뀌었어요~

점심시간이 꽤 지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4인 식탁도 있고 혼자서 가도 먹을 수 있게 테이블도 마련되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갈비국밥 빼고는 국밥은 전부 6500원입니다~ 엄마랑 저는 섞어국밥을 시켰어요(썩어국밥은 돼지고기, 순대, 내장 다 들어가 있는에요....모듬 국밥은 먼지 잘 모르겠네요)

 

입가심으로 후식 요구르트도 줍니다...예전에는 귤도 후식으로 한개씩 줬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없더라고요;;; 가게 앞에 귤상자가 있던데 다 떨어진걸지도요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우아아앙~ 저 유들유들해 보이는 고기와 내장들 좀 보세요 돼지국밥이야 어지간 하고 적당히만 나오면 대부분 평타는 하거든요~근데 목촌은 더 맛있는거 같아요....특히나 국물이 먼가 다른집보다 구수하고 맛있어요

 

밥 한공기를 넣어서 말아주고 밥과 고기를 같이 숟가락으로 떠서 새우젓을 약간 올려서 먹어주면 ~~~ 그야말로 꿀맛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ㅋㅋㅋㅋㅋㅋ

 

돼지국밥을 좋아하고 많이 먹어본 제가 적극 추천하는 집입니다

엄마가 동래시장 안에 있는 유명하고 오래된  재* 국밥 으로 갈까? 여기 갈까? 물어보셨는데 가까워서 목촌으로 온거였거든요

제가 먹으면서 "난 요즘 돼지국밥 집 중에 이 집이 제일 맛있더라" 라고 하니까...엄마 왈

"우리 아파트에 성형외과 아저씨도 재*국밥 보다 여니가 맛있다 하데" 라고 하셨어요(역시 돼지국밥 맛은 끝내주게 아는 나 'ㅂ'b )

 

※ 재*국밥이 맛이 없다고 한건 아닙니다;;; 저는 아직 재*국밥은 못 먹어봤어요~ 조만간 먹어볼 예정입니다

목촌에서는 제가 쐈기 때문에 재*국밥은 엄마가 쏘신다네요 ㅎㅎㅎ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한양왕족발  (0) 2016.01.25
동래 메가마트 국수  (0) 2016.01.22
서면 우마이도  (0) 2016.01.21
서면 포항 돼지 국밥 (2016.1.19)  (0) 2016.01.21
대구)낭만 쭈꾸미  (0) 2016.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