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면 우마이도

원래 점심으로 먹으려고 가려고 했던 서면 라멘집 가는 길이랍니다~

제가 자주 가던 일본라멘집은 태화 백화점 쪽 지상으로 나가서 학원가 가는 골목에 있었는데 없어진거 같더라고요 ㅠ

그래서 새로 검색해서 찾아갔어요....다른거 먹어도 되지만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뜨~끈한 라면 국물이 그리웠습니다

 

지하 상가에서 롯데 백화점 쪽 지상으로 나와서 스타벅스 있거든요~ 스타벅스 뒷 골목 끝에 있어요.....길 양옆에 국밥집들 많고 삼오정이라는 글자가 보인다면 바로 찾아가고 있는거에요 ^^  '우마이도'는 이길 끝 왼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도착해 보니 브레이크 타임;;; 오픈 시간은 4시 30분

여기는 라멘의 종류가 3종류 뿐이였어요~ 1. 하카다 라멘 2. 짜릿하게 매운 라멘 3. 특제 츠케멘

먼지 잘몰라서 인터넷 찾아보니 직원분이 와서 설명해 주시더라고요....하카다는 돼지 뼈 국물로 만든 라멘, 짜릿하게 매운라멘은 하카다 라멘에 매운 소스 추가한 것, 츠케멘은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어먹는다고 한거 같아요

저희는 하카다 라멘이랑 짜릿하게 매운 라멘 1단계(제일 덜 매운것)을 주문했습니다

 

짜릿하게 매운 라멘 입니다~ 챠슈 위에 갈아놓은 마늘 보이시나요? 너무 매울거 같아서 하카다 라멘으로 절반 넣어줬어요 ㅎㅎ

같이간 동생은 요것도 맵다고 하더라고요

 

하카타 라멘입니다~ 가지런히 놓여있는 챠수와 건더기들

 

일본 라멘은 생면을 써서 그런지 면이 탱글탱글 하더라고요......먼가 형용할 수 없는 씹는 맛이 난다고 할까요 ^^;;;

 

라멘에 들어있는 달걀은 반숙이었어요~ 달걀 색깔이 약간 간장물에 담궈 논듯한 색깔이 나더라고요.....젓가락으로 달걀을 반으로 자르자 속의 반숙 노른자가 흘러내립니다~

 

깨끗이 비운 나의 라멘 그릇 ㅋㅋㅋㅋㅋ

추운날 한그릇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우리 옆에서 먹던 남자분은 엄청 맛있으셨는지 "한달에 한번씩 먹으로 와야겠다" 이러시더라고요 ㅎㅎㅎ

 

다들 추운 겨울 따뜻한 라멘 한그릇씩 하여요~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래 메가마트 국수  (0) 2016.01.22
동래역 돼지국밥  (0) 2016.01.21
서면 포항 돼지 국밥 (2016.1.19)  (0) 2016.01.21
대구)낭만 쭈꾸미  (0) 2016.01.17
충남) 백제 해장국  (0) 2016.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