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화물용 캐리어 NG S6401L

조금 있으면 가게될 마닐라 여행을 위해서 여행용 캐리어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기존에 이용중이던 캐리어는 빅노리눅스 22인치 기내용 캐리어라 아무래도 여행 다닐때 마다 기념품 사오기가 힘들었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기념품을 왕창 사기위해 작정하고 하는거라!! 적당한 화물용 사이즈로 하나 샀답니다.

저는 현대M포인트몰에서 포인트로 몽땅 결제 했어요!

거의 4년 가까이 현대카드 쓰면서 포인트로 할인만 받다가 이번에 엠포이트몰에서 샀답니다.

 

집에 오니 거대한 상자가 하나 집앞에 있더군요 ㅎㅎ

네셔널 지오그래픽 마크와 NATIONAL GEOGRAPHIC 라고 적혀 있군요!

 

 

측면에는 모델명 NG N 6501P4  ??? !! 제가 엠 포인트몰에서 주문한건 NG S6401L 인데;; 이게 머지 ㅋㅋ

그나저나 절대 던지지 마세요 라고 적혀 있는데 엄청 많이 던졌나 봅니다 ㅋㅋ 박스에 구멍이 ㅠㅠ

 

 

박스를 오픈하니 상품이 이쁘게 들어 있네요 ㅎㅎ

 

 

선택한 컬러는 티타늄 컬러랍니다.

원래는 레드, 블랙,  티타늄 3컬러인데 엠포인트 몰에서는 블랙과 티타늄 밖에 없더라구요 .. 그렇지만 저는 원래 티타늄이 더 마음에 들었기에!!

 

 

안에 수납공간도 아주 널널하고 딱 마음에 들어요!!  

 

 

캐리어 바퀴에도 네셔널 로고가 함께 각인되어 있네요  

 

 

제가 원래 쓰던 빅노리눅스 케리어랑 비교하니 2인차 차이인데 엄청 크기 차이가 많이 나네요 ㅠㅠ

아무래도 기내용과 화물용의 차이인가 봐요 !!  

 

 

무게는 기존의 22인치 캐리어 보다는 약간 무겁더라구요 

사실 24인치와 22인치는 비교 하면 안되는데 ㅋㅋ

 

지금은 새로와서 가방이 완전 깨끗한데, 아마 여행갔다오면 엄청 스크래치 나겠지만 안에 물건만 무사하다면 ㅎㅎ 저는 대 만족이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