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탐스(TOMS) 신발 컬렉션??

 

컬렉션이라고 하니 먼가 거창하고 엄청 탐스 신발이 많을거 같지만 ^^;;

그렇지는 않고요 ㅎㅎㅎ

저는 탐스 신발을 4개 가지고 있습니다

 

한개는 직장에 있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슬리퍼 대신 탐스 신발을 신어요

왜냐면 슬리퍼는 웬지 불편하고 혹시나 뛰는 상황이 발생하면 벗겨져서

위험할거 같기 때문이죠;;;;;

 

먼저 커피색 아이입니다~

저는 클래식만 가지고 있어요 ㅋㅋㅋ

첨에 탐스 신발을 알게 되었을 때

"어머~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예쁘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느새 4켤레를 가지게 되었네요

 

다음은 블랙이 입니다~가장 무난하지요 ㅎㅎ

직장에 있는 것도 슬립온 네이비 색깔인데

그러고 보니 같은 디자인 신발을 색깔별로 3개 가지고 있네요 ㅎㅎ

 

안쪽에 있는 동물 무늬 프린트들도 깜찍해요 >_<

탐스 신발은 아르헨티나의 신발인 알파르가타를 재해석해서

디자인 했다고 하네요

 

탐스 설립자는 아르헨티나 여행을 하면서

신발을 신지 않고 거리를 다니는 아이들을 보고

이 아이들을 도울 수 있을 방법을 생각하던 중에 아르헨티나의 폴로 강사와

의기투합하여 탐스 신발을 디자인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One for One 슬로건을 내세운 탐스는 신발과 함께 안경테도 만드는데요...

신발 한 켤레를 사면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신발 한 켤레가

안경테는 사면 어린이에게 시력 교정용 안경이나 의료적 시술을 제공한답니다 ^^ 

요건 구멍이 슝슝 나 있는 여름 슈즈 입니다~

레이스로 만들어 진듯 하지요? 너무 여성여성 해요

 

가벼운 원피스에 신어도 잘 어울리고 캐쥬얼에도 잘 어울려서

활용성이 있는거 같아요~

밑창이 빨리 닳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고무 바닥을 붙여서 수선해서 신기 ㅋㅋㅋ

 

마지막은 탐스 뒷태들도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