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서울 잠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 층별 정보 - seoul jamsil lotte dutyfree info

지난 주말 엄청 추운 한파였지만 저의 쇼핑본능을 잠재울수가 없었던지라!!

면세점으로 고고고~!! 했답니다.

당연히 미리 인터넷 면세에서 봤지만 실제로 상품을 봐야 실망을 안할거 같아서 !! 일부러 매장으로 갔답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어느 면세점에 매장이 있는지 확인해 봤는데 역시 잠실 롯데에 가면 다 있더군요 !!

잠실 롯데 면세점은 월드 타워 7층과 8층 2층에 거쳐서 있답니다.

이용시간은 9시 30분 에서 21시 까지 랍니다. 저는 사람 많은게 싫어서 아침에 갔답니다.

도착하자 마자 니 아무래도 넓어서 먼저 7층에 도착해서 한것은 바로 층별 지도를 찍어놓고 보면서 다니는거였답니다.

 

 

 역시 일찍 오니 사람이 많이 없고 좋더군요!! ㅎㅎ

 

 

눈여겨 보던 롱샴 (LONGCHAMP)  가방도 느긋하게 구경했답니다. ㅋㅋ

 

 

한국 관련 식품을 파는곳도 꽤나 한적하더군요 ㅎㅎ

 

 

코스메틱 쪽은.. 이야~!! 정말 사람이 많던데요!!

한국 로드샵 매장도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보테가베네타 매장도 있더라구요! 

사람이 없으니 살짝 들어가서 구경좀 하고 지갑 가격 물어봤다가 허거덩 ~!! 하고 나왔죠 ㅋ

 

 

서울 잠실 롯데면세점 7층 정보입니다.   

7층에는 럭셔리 부띠크 흔히들 말하는 명품 가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헤르메스 부터 ~ 루이비통까지!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루이비통과 샤넬 매장은 규모가 좀 크더라구요

 

 

서울 잠실 롯데면세점 8층 정보입니다.   

8층은 거의 화장품이 주로 있어서 여자들이 좋아할만 한곳이랍니다.

 

 

이렇게 보고 와서 물건은 다 롯데 인터넷면세 에서 질렀다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