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GD 장경환, 마린군 근황

 

장경환 선수의 사진도 올립니다~

2016년 3월 달력이네요 ^^ (가지고싶어라 ㅎ)

 

 역시나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장경환 선수도 원숭이 인형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하셨네요

 

이건 위의 달력 활영할 때 준비중인 사진인거 같네요

의상이 똑같아요 ㅎㅎ

LPL 경기 때 모습인듯 해요~

입술을 뾰죡~ 내밀고 있네요 ^^ 여전히 훈훈하네요

이 사진이 가장 최근 올라온 사진...아니 동영상이었습니다

LGD숙소의 고양이인듯 해요^^

고양이가 뚱뚱한지 장경환 선수가 'pig cat'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사진의 출처는 LGD 트위터와 페북입니다)

 

 

담에는 Vici로 이적한 이지훈 선수 근황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vici게이밍 트위터도 사진이 많이 업뎃 되어있지 않아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