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남 을지대근처 목현리 원조오리농장 코스 - 오리 로스구이 , 훈제 들깨수제비

왠지 모르게 특별하게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때 머가 좋을까 하다가 오리고기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

돼지고기는 너무 익숙해서 이참에 오리고기를 한번 먹어봐야지 싶어서 아는 동생분이 추천해준 식당에 갔다왔답니다.

요긴 단품으로 시켜도 괜찮지만 코스요리도 괜찮다고 해서 오리구이 코스로 먹고 왔지요 ㅎㅎ

이집 찾는데 보니깐 목현리 라는 곳이 있고, 성남 을지대 근처에도 있더라구요 ㅎ

저희는 을지대 앞에 있는 목현리 원조오리농장에 갔다왔답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가득 차있는걸 보니 역시 맛집이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목현히 원조오리농장은 코스요리로 먹으면 4가지 중에 선택하실수 있답니다.

저희는 B코스로 주문했답니다.



B코스 요리 가격은 45,000원 !!

하지만 코스 안에 는 훈제 오리고기 + 로스 오리고기 + 들깨수제비 + 볶음밥 2개 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꽤 알차긴 하지만 가격이 조금 세긴 하네요 ㅠㅠ

3명이서 먹기엔 괜찮은거 같은데 2명이서 먹기엔 양도 많고 배가 터질뻔했답니다 ㅎㅎ



주문하자마자 신선해 보이는 야채들과 밑반찬 과 고기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ㅎㅎ



고기는 저희가 굽고 있으니 오셔서 뒤집어서 구워주시고 가셨어여 ㅎㅎ

원래 돌아다니시면서 구워주시는듯 하더라구요



신선해 보이는 오리 로스 구이 와 훈제 !!  +ㅁ+



여기 김치가 좀 맛있더라구요 ㅎ

파무침도 들깨가 들어가서 그런지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그래고 파 김치도 괜찮아서 한번씩 다 리필해 먹었답니다.

그리고 구이버섯은 요청하시면 추가로 더 가져다 주시니깐 부족하시면 말씀하시면 되요 ㅎㅎ

 


훈제와 로스 오리고기를 다 먹고 나면 볶음밥 2개를 볶아 주신답니다.

요거요거 괜찮아요 ㅎㅎ

저희는 일부러 오리로스를 남겨서 볶음밥이랑 같이 먹었답니다.

야채들 사이에 있는 깻잎도 같이 넣어서 먹은건 안비밀 ㅎㅎ



그리고 제가 은근 기대하고 있었던 들깨수제비 !!

이 들깨 수제비 엄청 진하더라구요

볶음밥 2인분 먹고 엄청 배불렀는데 들깨수제비 다 먹고 왔네요 ;;

들깨 수제비만 따로 파는지 싶어서 메뉴판을 봤는데 들깨수제비는 따로 안팔더라구요..






목현리 오리농장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근처에 있답니다. 

남한산성 유원지 입구와도 가까워서 주말에는 등산하고 내려오셔서 식사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혹시 차가 있으시다면 가계 앞에 그냥 세우시면 되요



성남 을지대근처 목현리 원조오리농장 코스 - 오리 로스구이 , 훈제 들깨수제비